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곰게임

곰게임 ★ 곰 게임 ☆ 북극곰게임 ★ 점프게임 ☆ 플래시점프게임 ★ 곰나오는게임 ★ 플래시곰게임 ★ 공주구하기게임

폴라 밥
( POLAR BOB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북극곰의 공주구하기"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폴라밥]이며, 본 게임은 북금곰캐릭터 밥(BOB)의 점프를 통해서 펭귄들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기위해 목표지점까지 올라가야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북극곰 밥은 제트팩을 통해서 출발을 시작한다.
▣ 사용자는 게이지가 꽉 찼을 때 클릭해서 제트팩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 공중에 떠있을 때 사용자는 마우스의 움직임으로 북극곰 밥을 움직일 수 잇다.
▣ 하늘 높이 올라간 후 제트팩이 떨어지면 클릭으로 점프 & 더블점프를 해야 한다.
▣ 공중의 곳곳에 떠있는 땅이나 구름을 밟고 하늘 위로 점프할 수 있다.
▣ 동전, 선물상자를 터치하면 바운스(BOUNCE)로 점프한다.
▣ 적펭귄에게 공격당하면 안되며, 점프로 펭귄을 밟아서 바운드 점프할 수 있다.
▣ 게임 중에 최대한 많은 돈을 획득해서 업그레이드 및 아이템을 구입해야 한다.
▣ 업그레이드는 생명, 점프, 바운스, 런치, 버스트, 캐쉬로 구성되어 있다.
▣ 아이템은 안티썬더, 2ND 찬스, 3점프, 여분캐쉬, 여분 버스트, 백팩이 제공된다.
▣ 버스트아이템을 통해 버스트(BURST)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자동사용된다.
▣ 사용자는 섬세한 컨트롤로 북극곰 밥을 컨트롤해서 공주를 구출하길 바란다.

이상 ★폴라 밥★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펭귄에게 납치된 공주를 구하고 영웅이 되어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or WAD or ←↑↑ 

HotGame
[모험] - 유괴
[모험] - 네모누리 플랫포머
[모험] - 나는 엄마를 원해
[모험] - 토푸닌자
[모험] - 돼지나라까지 300마일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