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시간빨리가게하는법

시간빨리가게하는법 ★ 시간 빨리가게 하는 법 ☆ 시간빨리가게하는방법 ★ 시간빨리가는게임 ☆ 시간빨리가는법

트리 하우스히어로
(TREE HOUSE HERO)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시간보내기 좋은 쉽고 간단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트리하우스히어로]이며, 본 게임은 트리하우스를 공격하기 위해 두둥실 올라오는 다양한 외계인들을 트리하우스의 영웅캐릭터 다람쥐의 공격으로 모두 제거하고 지켜내야 하는 강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액션게임이다.

★게임방법★
▣ "트리하우스를 지켜라!!"

[트리 하우스 히어로]게임은 밑에서 부터 두둥실 올라오는 외계유닛들이 화면위까지 올라가지 못하도록 막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공격궤도를 맞춘 후 클릭해서 다람쥐의 대쉬공격을 펼칠 수 있다. 다람쥐의 대쉬공격은 사용량이 무제한이기 때문에 빠르고 정확하게 외계유닛을 제거하면 된다.

▣ "보너스아이템을 적극활용하라"
단계를 진행할수록 보너스아이템들이 하나씩 언락될 것이다. 본 게임에서는 6종류의 보너스아이템(폭발, 도토리폭탄, 전기쇼크, 프리즈, 슬로우, 코인두배)로 구성되어 있다. 언락된 보너스아이템은 게임 중에 랜덤으로 출현할 것이다.

▣ "보너스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하라"
사용자는 게임 중에 획득한 돈으로 보너스아이템을 업그레이드시켜야 한다. 단, 보너스아이템 중에서 공격형 보너스아이템(폭발, 도토리폭탄, 전기쇼크, 프리즈)만 해당되며, 각각 5단계에 걸쳐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이상 ★트리하우스히어로★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모험] - 노숙자의난3
[액션] - 닥터리 어썰트
[액션] - 드워프게임
[퍼즐] - 크리스탈러너
[스포츠] - 2014 사커 월드컵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