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드워프게임

드워프게임 ★ 난쟁이게임

드워프마인
(DWARF MINE)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판타지소설이나 영화에서 자주 출현하는 드워프를 소재로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드워프마인]이며, 본 게임은 지하 깊숙이 묻혀 있는 보물을 찾기 위해 할아버지 트워프캐릭터로 땅을 파고 들어가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공격해야하는 드워프 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땅굴파는 기계가 땅을 파면서 아래로 내려가고 좌우에서 몬스터들이 두둥실 떠다니며 드워프를 방해할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위아래로 이동해서 드워프를 움직이고, 좌측몬스터를 공격하기 위해서는 좌측으로 커서를 놓고 클릭, 우측몬스터는 우측에 커서를 놓고 클릭하면 횡으로 이동하면서 공격할 것이다. 보물은 지하 21000미터 아래에 묻혀 있으며,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현재미터가 표시될 것이다. [드워프마인]게임은 적 몬스터를 제거하면 나오는 주황색 미네랄을 기계의 연료로 사용해서 동작하게 한다. 따라서 기계의 연료가 없어지면 게임오버되기 때문에 사용자는 재빨리 적을 공격해서 기계의 연료를 채워나가야 한다.
[드워프마인]게임을 진행하면서 획득하게되는 돈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상점에는 장비와 악세사리의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장비업그레이드는 [ 곡괭이(힘증가), 체력(체력증가), 부츠(이동속도증가), 기계푸쉬증가 ]의 4가지이며, 악세사리업그레이드는 [ 적 제거시 추가속도, 최대속도증가, 보너스 획득 행운증가, 기계속도손실 감소 ]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각 장비와 악세사리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쉽게 적을 제거하고 빠르게 땅속 깊숙히 내려갈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사용자는 적 몬스터를 제거하면 획득하게되는 아이템(체력회복, 폭탄, 돈 등)을 통해서 게임을 효율적으로 풀어갈 수 있다. 충분한 업그레이드와 정확하고 순발력있는 드워프의 공격으로 지하 21000미터 아래의 보물을 꼭 찾아내길 바란다. 
 
이상 ★드워프마인★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드워프의 보물찾기!!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2인용] - 2이용격투게임              
   [2인용] - 아이스템플                   
[액션] - 차로좀비죽이기게임 
   [전략] - 에이지오브디펜스       
[액션] - 스펠스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