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재미있는 플래시 축구게임

재미있는 플래시 축구게임 ★ 재미있는플래시축구게임 ☆ 축구게임하기 ★ 플래시 축구게임☆ 월드컵게임 ★ 축구게임

2014 사커 월드컵
( 2014 SOCCER WORLD CUP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할 게임은 2014년 브라질월드컵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2014 사커 월드컵]이며, 본 게임은 월드컵과 같은 조별리그로 경기를 치르게 되며, 프리킥으로 상대국가와 축구경기를 펼쳐 승점을 챙겨야 하는 재밌는 플래시축구게임이다.

★게임방법★
▣ "국가를 선택하라"

[2014 사커 월드컵]게임은 32개국가가 참여해서 월드컵 경기를 펼치게 된다. 사용자는 원하는 국가를 선택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 운좋게도 한국이 32개국에 포함되어 있으므로 월드컵에 도전해볼 수 있을 것이다. 32개국은 6개의 그룹으로 4팀씩 나눠져서 경기를 치르게 된다. 16강으로 진출하기 위해서는 각 그룹에서 반드시 2위를 해야 한다.

▣ "골을 넣어라"
[2014 사커 월드컵]게임은 프리킥방식으로 게임승부를 결정하게 된다. 5번의 슛을 때려 승무패를 결정한다. 경기를 시작하면 상대공키퍼가 골대를 지키고 있고, 수비수들이 슛을 방해할만한 위치에 서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슛을 컨트롤할 수 있다. [ 슛방향 -> 슛감기-> 슛높낮이 -> 슛세기 ]를 차례대로 컨트롤해서 슛을 때리면 된다. 상대수비에 맞거나 골키퍼가 슛을 막으면 한번의 기회를 잃게 되는 것이다. 사용자는 신중하게 슛을 컨트롤해서 승점3점을 챙기길 바란다.

이상 ★2014 사커 월드컵★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포츠] - 프리킥게임
[스포츠] - 프리킥플래시게임
[스포츠] - 프리킥게임
[스포츠] - 축구게임하기
[스포츠] - 축구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