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재미있는플래시게임하기

재미있는플래시게임하기 ★ 재밌는플래시게임하기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하기 ★ 재미있는게임하기 ☆ 재밌는게임추천

크리스탈 러너
( CRYSTAL RUNNER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독특한 방식의 길찾긱임이다. 게임제목은 [크리스탈러너]이며, 본 게임은 크리스탈로된 미로를 이동하면서 코인을 획득하고 크리스탈에 갇혀있는 사람들을 구출해서 배로 탈출하는 새로운 방식의 플래시미로게임이다.

★게임방법★
▣ "모든 코인을 획득하고 사람을 구출하라"

[크리스탈러너]게임은 제한된 시간 안에 미로에 놓여져 있는 모든 코인을 획득하고 크리스탈에 갇혀있는 사람을 모두 구출해서 배로 탈출하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화면 상단에 카운트되는 타임(Time)과 획득해야할 코인 및 구조해야할 사람 숫자가 표시되어 있다. 갇혀있는 사람을 구출하기 위해서는 열쇠를 먼저 획득해야 한다. 사용자는 [ Ctrl or Z ]키를 통해서 화면을 줌인 & 줌아웃 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코인 & 열쇠 & 갇혀있는 사람의 위치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

▣ "블루크리스탈을 움직여라"
본 게임에서는 레드크리스탈, 블루크리스탈, 옐로우크리스탈로 미로가 구성되어 있다. 레드크리스탈은 고정되어 있고, 블루크리스탈은 캐릭터가 직접 회전시킬 수 있고, 옐로우 크리스탈은 일정시간마다 자동회전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이동하고, 블루크리스탈 안에서 스페이스(Space)를 눌러 회전시킬 수 있다.

▣ "폭탄을 사용하라"
캐릭터는 폭탄을 사용해서 출현하는 적유닛을 제거할 수 있다. 폭탄은 미로에 놓여져 있으며, 획득한 수 만큼 사용할 수 있다. X로 폭탄을 설치한 후 일정시간이 지나면 폭발하게 된다.



Control
이동 : ←↑↓→
  폭탄 : X           
   블루크리스탈 회전 : SPACE                      
줌인 & 줌아웃 : Z or Ctrl            

HotGame
[스킬] - 레이어 메이즈
[스킬] - 미로찾기게임
[퍼즐] - 길찾기게임
[스킬] - 어려운 미로게임
[스킬] - 헝그리브라더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