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노숙자의난3

노숙자의난3 ★ 노숙자의 난3 ☆ 노숙자게임 ★ 노숙자의난3게임하기 ☆ 노숙자의난3게임 ★ 플래시액션게임 ☆ hobo3

노숙자의 난3
( HOBO3 - WANTED)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노숙자의난 시리즈입니다. 노숙자의난 세번째편인 [노숙자의난3-원티드]는 2편의 스토리였던 감옥에서 탈출한 노숙자가 현상수배범이 되어 경찰 & 현상금을 노리는 적들에게 쫓기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게임방법★
▣ "적을 공격하라"

[노숙자의난3]편은 전편과 마찬가지로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모든 적들과 치고박고 싸우는 액격롤플레잉게임이다. 아무런 잘못없는 시민들에게 묻지마 폭행을 하는 것이 마치 GTA를 연상케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노숙자를 이동하고, A로 주먹공격, S로 발차기를 한다. 또한, 본 편에서는 적들이 총들 사용하며, 노숙자는 떨어져 있는 총을 주워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 "새로운 콤보를 사용하라"
'노숙자의 난'시리즈에서 콤보를 빼놓고는 이야기가 될 수 없다. 노숙자캐릭터의의 더럽고, 지저분한 공격기술로 적을 공격하면 더욱 많은 데미지를 주게 될 것이다. 이번 노숙자의난3편에서는 3종류의 콤보기술이 추가되었다. 콤보추가로 인해서 콤보키(D)가 하나더 조합되며, 사용자는 게임 중에 P키를 눌러서 노숙자의 콤보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새롭게 추가된 콤보는 게임진행을 통해서 하나씩 터득하게 된다. 노숙자의 더럽고, 치사하고, 지저분한 콤보공격으로 쌓인 스트레스도 풀고, 게임도 재미있게 즐기면서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이상 ★노숙자의난3★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Control
이동 : ←↑↓→
  주먹 : A           
     발차기 : S                 
  콤보조합키 : D                    
  콤보리스트 : P                    

HotGame
[액션] - 노숙자의난1
[액션] - 노숙자의난2
[액션] - 사이보그게임
[모험] - 히어로파이터
[모험] - 코만도3무적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