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게임 ★ 세계에서가장어려운게임 ☆ 세계에서가장어려운게임하기 ★ 정말어려운게임 ☆ 열받는게임

렉타곤
( REKTAGON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난이도 높은 마우스게임이다. 게임제목으 [렉타곤]이며, 본 게임은 중간으로 조여오는 벽에서 빈공간을 찾아 재빨리 피해 최대한 오래버터야 하는 판단력과 순발력이 요구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빈공간을 찾아 벽을 피하라"

[렉타곤]게임은 마우스커서를 컨트롤해서 접근하는 장애물의 빈공간으로 신속하게 피해서 생존하는 게임이다. 사용자는 오직 마우스를 통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게임시작과 함게 장애물이 접근하며, 장애물 중 빈곳으로 마우스커서를 이동시켜서 다음장애물을 기다리면 된다. 장애물을 하나씩 통과할 때마다 1점의 스코어를 획득한다. 스코어가 높아질수록 장애물이 접근하는 진행속도가 빨라질 것이다. 만약, 장애물의 진행속도가 느려 지루하다면, 마우스클릭을 통해서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 "5가지 게임모드를 즐겨라"
[렉타곤]게임은 5가지의 게임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5가지의 게임모드는 [위에서 하나의 벽만 접근하는 스카이폴모드, 커서주변으로 벽이 접근하는 클래식모드, 상하로만 움직일 수 있는 미들맨모드, 장애물이 회전하면서 접근하는 텀블러모드, 스핀과 클래식이 결합된 익스트림모드]이다. 다음모드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이전모드에서 일정스코어를 기록해야지만 언락되어 플레이할 수 있다. 사용자는 빠른 판단력과 민첩한 마우스스킬로 모든 모드에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렉타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킬] - 싸이로드
[스킬] - 헥사곤
[스킬] - 무중력졸라맨
[스킬] - 반응속도 테스트
[스킬] - 총알피하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