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반응속도 테스트

반응속도 테스트 ★ 반응속도테스트 ☆ 반응속도게임 ★ 순발력게임 ☆ 순발력테스트 ★ 순발력키우기게임 ☆반응속도게임

컬러러스
( COLORUS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사용자의 순발력을 테스트할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컬러러스]이며, 본 게임은 캐릭터로 달려가면서 출현하는 장애물과 같은 배경색으로 바꿔주면서 장애물을 피해야 하는 매우 단순하고 반복적인 반응속도 테스트게임이다.

★게임방법★

▣ "배경바꿔라"

[컬러러스]게임은 배경을 바꿔주면서 장애물을 피해 오랫동안 캐릭터를 생존시키는 것이 게임목표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사람캐릭터가 오른쪽으로 달려가고 4가지 색상의 장애물들이 출현할 것이다. 사용자는 키보드 A, S, D, F를 눌러서 해당 색상으로 배경을 바꿀 수 있다. 장애물에 여러 색깔들이 믹스되어 출현하기 때문에 재빨리 색상을 파악해서 배경색으로 바꿔 없애는 것이 중요하다. 처음 정해진 키별 색상은 고정되어 있지만, 게임을 재시도할 경우 각 키의 색상이 랜덤하게 재설정되므로 이점 유의하길 바란다.

▣ "최고스코어를 기록하라"
캐릭터로 오랫동안 생존하면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해야 한다. 게임시작과 함께 스코어가 카운트되며, 게임화면 상단에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최대한 침착하고 순발력있게 장애물을 제거해서 최고의 스코어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컬러러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A, S,D, F

HotGame
[스킬] - 액산
[액션] - 배쉬걸
[스킬] - 클릭워크 * klikwerk
[스킬] - 하드웨이
[스킬] - 3d미사일피하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