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게임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게임 ☆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덥보이
( DUBBOY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유저들의 마우스컨트롤이 필요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덥보이]이며, 본 게임은 덥보이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해서 크리스탈을 획득하고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목적지까지 이동해야 하는 중독성 강한 마우스컨트롤게임이다.

★게임방법★
▣ "덥보이를 컨트롤하라"

[덥보이]게임은 횡스크롤로 진행되는 장애물피하기 플래시게임이다. 사용자는 검은색 로봇인 덥보이(Dubboy)의 재빠른 움직임과 점프를 컨트롤해서 전방에 출현하는 각종 장애물을 피해야 한다. 덥보이가 피해야할 장애물은 붉은색으로 된 다양한 모양의 물체들이다. 붉은색의 물체들은 일정한 패턴으로 움직이며, 덥보이는 붉은색 물체에 조금이라도 터치되면 죽게 될 것이다.

▣ "옐로우 크리스탈을 획득하라"
[덥보이]게임은 최종목적지까지 이동하면서 최대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곳곳에 등장하는 노란색 크리스탈을 획득해서 스코어를 높일 수 있다. 스코어는 크리스탈을 획득한 갯수와 덥보이의 데스(Death)를 통해서 결정된다. 순발력있는 마우스컨트롤로 최소의 데스를 기록하고 많은 크리스탈을 획득해서 높은 스코어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자신이 획득한 점수를 제출(Submit)하면 다른 유저들의 기록과 경쟁해서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덥보이★의 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퍼즐] - 눈알게임
[모험] - 루트히어로
[모험] - 크래쉬TV
[액션] - 좀비어쌔신
[액션] - 레이즈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