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퍼즐

눈알게임

눈알게임 ★ 엽기적인게임 ☆ 눈동자게임 ★ 엽기게임 ☆ 독특한게임 ★ 이상한게임 ☆ 특이한게임 ★ 빠진눈알게임

눈지키기
( KEEP AN EY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정말 독특하지만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킵 언 아이]이며, 간단히 '눈지키기'게임으로 칭하겠다. 본 게임은 떨어지는 눈알을 다양한 능력을 가지는 생명체의 도움을 통해서 포탈까지 무사히 이동시키는 엽기적이지만 상당히 중독성 강한 플래시 눈알게임이다.

★게임방법★
▣ "눈알을 포탈까지 이동시켜라"

[눈알지키기]게임은 위에서 떨어지는 건강한 눈알을 아래에 있는 푸른색 포탈로 무사히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눈알이 바닥이나 벽 등의 다양한 장애물에 부딪힐 때마다 빨갛게 충혈이 될 것이다. 4번째 충돌을 일으키면 눈알은 터지고 미션은 실패하게 된다.

▣ "생명체의 능력을 컨트롤하라"
눈알의 이동을 돕기 위해서 다양한 능력을 가지는 생명체들이 출현하다. 눈알과 가장 가까운 생명체를 컨트롤하게 되며, Z & X를 눌러서 각 생명체의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X키의 능력은 게임중반에서 새롭게 획득하게 된다. 색깔별 각 생명체의 특성은 다음과 같다.
  * 빨간 생명체 : 떨어지는 눈알을 잡아서 추와 같이 흔듬. X키로 더 강하게 흔듬.
  * 회색 생명체 : 스스로 자신의 에어 위로 떨어지는 눈알을 공중으로 띄움.
  * 녹색 생명체 : 눈알을 잡아서 천천히 자신에게로 당김(Z), 혹은 밀어냄(X). 
  * 파란 생명체 : 눈알을 잡아서 일시정시키킴, 좌우 반전. 눈알의 운동성은 유지됨.

▣ "18단계의 모두 공략하라!!"
[눈알지키기]게임은 전체 18단계의 미션레벨로 구성되어 있다. 각 단계에서는 눈알이 입은 데미지에 따라서 최대 1~3개의 별을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최대한 침착하게 각 생명체의 능력을 컨트롤해서 모든 미션을 3개의 별로 공략해보길 바란다. 

이상 ★눈알지키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생명체 능력사용 : Z. X 

HotGame
[모험] - 레이저맨
[모험] - 퍼즈어헤드
[퍼즐] - 중심잡기게임
[모험] - 거울게임
[액션] - 졸라맨vs마우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