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레이즈1 게임하기

레이즈1 게임하기 ★ 레이즈1 ☆ 총액션게임 ★ 레이즈1버그판 ☆ 레이즈1게임 ★ 레이즈 ☆ 레이즈게임하기

레이즈1
( RAZE 1 )

몬스터 평점
: ★★★★☆
4.6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핵버전] - 레이즈1버그판의 정식버전이다. 레이즈1게임은 인간과 외계인의 박진감넘치는 총격전을 펼치며 싸우는 횡스크롤방식의 슈팅액션게임이다.

★게임방법★
▣ 캠페인
레이즈1게임은 인간(Human)과 외계인(Alien)의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 각각 15개씩 총 30개의 캠페인 레벨을 제공하며, 레벨클리어를 통해 다음 레벨이 언락될 것이다. 레벨은 서로 다른 맵, 난이도, 미션목표, 게임방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 이동, 공격, 무기
사용자는 AD로 이동, W로 점프 & 연속점프, S로 안기를 컨트롤하며, 마우스커서로 적유닛을 겨냥하고 공격(클릭)하면 된다. 특정 장소에서 다양한 무기들이 지속적으로 제공되며, 캐릭터로 무기를 획득해서 1~0번 숫자키(or Q, E)로 무기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무기뿐만 아니로 쉴드, 체력회복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도 제공된다.

▣ 퀵메치 
[레이즈1]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은 바로 퀵메치(Quick Match)이다. 퀵메치에서는 원하는 게임모드, 전투맵, 난이도, 팀수 등의 다양한 게임세팅을 사용자 마음대로 설정하고 플레이할 수 있다.

이상 ★레이즈1★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인간 vs 외계인의 피튀기는 총격전이 시작된다!! "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무기교체 : 1~0 or Q, E  

HotGame
[핵버전] - 레이즈1버그판
[액션] - 뉴그라운즈럼블
[2인용] - 건메이헴1
[2인용] - 건메이헴2
[2인용] - 카오스팩션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