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마우스컨트롤게임 * 싸이로드

마우스컨트롤게임 ★ 마우스게임 ☆ 플래시마우스게임 ★ 싸이로드 ☆ Cyroad ★ 마우스조작게임 ☆ 마우스로하는게임

싸이로드
( CYROAD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유저들의 순발력과 판단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싸이로드]이며, 본 게임은 사이버공간으로 만들어진 도로!! 즉 싸이로드에서 드라이브 중인 캐릭터가 출현하는 장애물들을 피해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야 하는 마우스피하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장애물을 피하라"

[싸이로드]게임은 3인칭시점으로 진행되는 속도감 넘치는 순발력게임이다. 캐릭터는 자주색의 사각형을 타고서 도로 위를 빠른 속도로 질주한다. 싸이로드에서는 전방에서 출현하는 벽들이 캐릭터의 이동을 방해한다. 사용자는 캐릭터가 벽에 부딪히지 않도록 컨트롤해야 한다. 마우스로 좌우이동하면 캐릭터를 도로의 좌우로 이동시킬 수 있다. 양측면의 끝까지 과감하게 이동해서 장애물을 피하길 바란다.

▣ "스코어를 높여라"
[싸이로드]게임은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해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시작과 함께 스코어가 1점씩 올라가며, 게임화면 중앙상단에 표시될 것이다. 또한, 곳곳에 출현하는 흰색의 마름모를 터치하면 보너스점수를 획득하게 된다. 일정거리를 통과하면 게임속도가 한단계 업그레이드될 것이다. 더욱 빠르게 접근하는 장애물을 최대한 신속하고 정확하게 피해서 사용자의 최고스코어를 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싸이로드★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킬] - 레드러너
[스킬] - 헥사곤
[스킬] - 불릿왈츠
[스킬] - 런2라이브
[스킬] - 4초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