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무중력졸라맨

무중력졸라맨 ★ 무중력 졸라맨 ☆ 졸라맨게임 ★ 무중력졸라맨게임하기 ☆ 무중력게임 ★ 무중력졸라맨피하기

래그돌 어보이더
( RAGDOLL AVOIDER )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오늘의 첫번째 게임은 난이도 높은 플래시졸라맨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래그돌 어보이더]이며, 본 게임은 무중력상태에 있는 졸라맨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장애물을 피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해야 하는 졸라맨피하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4가지 게임모드를 즐겨라"

[래그돌 어보이더]게임은 4가지의 게임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모드는 [불릿모드, 타임모드, 월스모드, 바운싱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모드는 다음과 같다.
  * 불릿모드(Bullet Mode) : 총알을 피하는 모드, 스코어기록 .
  * 타임모드(Time Mode) : 총알을 피하는 모드, 타임기록.
  * 월스모드(Walls Mode) : 근접하는 벽을 피하는 모드. 스코어기록.
  * 바운싱모드(Bounce Mode) : 바운스되는 공을 피하는 모드, 스코어기록.

▣ "래그돌을 움직여라"
사용자는 각 모드에서 래그돌을 자유자재로 컨트롤해서 장애물을 피해야 한다. 래그돌은 힘없이 흐물흐물거리며, 마우스의 커서는 래그돌의 머리가 되어 이동시키게 된다. 래그돌의 팔과 다리가 매우 없이 움직이기 때문에 장애물을 피할 때 더욱 신중해야 할 것이다.

▣ "베스트 기록을 세워라"
[래그돌어보이더]는 각 게임모드에서 높은 스코어기록과 최장 타임기록에 도전하는 플래시피하기게임이다. 사용자는 침착하고 빠르게 래그돌을 컨트롤해서 자신만의 베스트기록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자신의 기록을 댓글로 남겨 자랑해보시길!!!!

이상 ★래그돌 어보이더★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킬] - 래그돌마스터
[액션] - 스틱스와이프
[스킬] - 졸라맨괴롭히기게임
[스킬] - 졸라맨죽이기게임
[모험] - 슈퍼 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