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졸라맨게임하기

졸라맨게임하기 ☆ 졸라맨게임하기 ★ 졸라맨격투 ☆ 스틱맨게임하기 ★ 스틱맨싸움 ☆ 스틱맨결투 ★ 졸라맨죽이기
마우스로하는플래시게임 ☆ 마우스로만하는게임 ★ 중독성강한게임 ☆ 재미있는액션게임 ★ 재미있는스틱맨게임

스틱 스와이프
( STICK SwIP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아이폰어플로 이미 출시된 게임으로 독특한 게임방식을 가지고 있는 졸라맨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스틱스와이프]이고, 본 게임은 턴방식을 이용해서 주인공 졸라맨과 다양한 적유닛들과의 싸움을 하는 플래시액션게임이다.

먼저 게임을 시작하면 간단한 튜토리얼이 진행될 것이다. 흰색망토의 졸라맨이 게임의 주인공으로서 사용자가 플레이할 캐릭터이다. 본 게임은 마우스만을 이용한 매우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용자는 적유닛을 클릭하고 왼쪽에 있는 액션아이콘(공격, 방어 등)중에 하나를 클릭하면 동그란 1~3 혹은 1~5까지의 숫자들이 나타날 것이다. 마우스로 1부터 끝번호까지 숫자를 클릭드레그해주면 해당 액션이 발동된다. 실수로 숫자를 틀리거나 중간에 끊기는 경우에도 액션이 발동되지만 효율적인 액션을 구사하지 못하게 된다. 적유닛은 턴게이지 충전을 통해서 캐릭터를 공격하게 될 것이다. 적들마다 턴게이지가 충전되는 속도가 다르기때문에 숫자패턴의 완성도를 상황에 맞게 조절해서 플레이해야할 것이다. 적유닛을 제거하게되면 포인트(POINT)를 획득하게 되고, 사용자는 획득한 포인트로 상점(STORE)에서 각 액션마다 다양한 능력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스틱스와이프 플래시게임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액션으로는 소드(칼공격), 블록(방어), 파이어(불공격), 힐(치료), 포이즌(독공격)의 총 5가지만 사용가능하다. 아이스(얼음공격)과 일렉트릭시티(전기공격)액션은 아이폰에서만 사용할 수 있음을 유의하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본 게임에서는 다양한 파워업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게임 중에 체력게이지 아래에 있는 방향표시(→)를 클릭하고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해서 적을 효율적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파워업 아이템은 상점을 통해서 구입가능합니다.

이상!! ★스틱 스와이프★의 게임설명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랍니다.

" 적의 턴게이지를 봐가면서 공격패턴을 완성하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슈팅] - 곱등이죽이기게임   
[스킬] - 졸라맨괴롭히기게임
[액션] - 졸라맨vs마우스      
[스킬] - 무중력졸라맨게임   
[Fun] - 데드드렁크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