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졸라맨괴롭히기게임

졸라맨괴롭히기게임 ☆ 졸라맨괴롭히기게임 ★ 졸라맨죽이기게임 ☆ 졸라맨죽이기게임 ★ 졸라맨괴롭히기☆ 졸라맨죽이기
졸라맨괴롭히기게임하기 ★ 졸라맨죽이기게임하기 ☆ 졸라맨가지고놀기 ★ 스틱맨괴롭히기 ☆ 스틱맨죽이기 ★졸라맨게임

스틱'엠 업
( STICK' EM UP)

몬스터 평점
: ★★★★☆
3.9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쌓인 스트레스를 한꺼번에 풀어버릴 수 있는 스트레스풀기용 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스틱'엠 업]으며, 본 게임은 화면에 출현하는 졸라맨을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죽도록 괴롭혀주는 게임이다.

[스틱'엠 업]게임을 시작하면 검은색의 졸라맨이 서있고 마우스와 함께 움직이는 손이 있을 것이다. 본 게임은 오직 마우스를 이용해서 졸라맨을 사정없이 괴롭혀주면 된다. 마우스를 움직여서 졸라맨을 마구 괴롭혀보자. 졸라맨을 때릴때마다 돈을 조금씩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획득한 돈으로 아래에 보이는 메뉴바의 무기구입(BUY WEAPON)으로 들어가서 원하는 무기를 구입할 수 있다. 무기는 총(GUNS), 폭발물(EXPLOSIVES), 주먹, 칼 등이 포함된 기타(OTHERS)까지 총 3종류로 분류되어 있다.
구입한 물건은 즉시 사용되며, 다른 무기로 교체하고 싶다면, 메뉴바에 있는 무기교체(CHANGE WEAPONS)로 들어가서 원하는 무기를 선택 후 사용할 수 있다. 제공되는 모든 무기를 구매해서 졸라매을 괴롭혀보자. 집에서!! 학교에서!! 그리고 누군가에게 받은 스트레스가 있다면 이번 졸라맨괴롭히기 게임을 통해서 모두 날려버리길 바란다.
이상 ★스틱'엠 업★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시길 바란다.

죽어랏!! 졸라맨!!!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아이유괴롭히기게임
   [Fun] - 미녀괴롭히기게임     
 
 [Fun] - 남친죽이기게임        
  
   
[스킬] - 졸라맨괴롭히기게임      
     [스킬] - 무중력졸라맨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