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헥사곤

헥사곤 ★ 헥사곤 게임하기 ☆ 헥사곤게임하기 ★ 슈퍼헥사곤 ☆ super hexagon ★ 슈퍼헥사곤게임하기 ☆ 핵사곤

슈퍼헥사곤
( SUPER HEXAGON)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오늘의 게임은 정말 열받고 짜증나고 멘붕오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슈퍼헥사곤]이며, 본 게임은 삼각형의 커서를 컨트롤해서 중앙으로 빠르게 접근해오는 육각형의 벽들 피해야 하는 극악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플래시피하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육강형의 빈곳을 찾아라"

[슈퍼헥사곤]게임은 중앙으로 빠르게 접근하는 육강형의 벽에서 빈곳을 찾아 피해야 한다. 사용자는 방향키(←→) or AD를 눌러서 삼각형의 커서를 좌우로 이동시킬 수 있다. 욕각형의 벽에 조금만 터치되어도 게임오버가 되기 때문에 안전하게 벽을 피하도록 해야 한다. 접근하는 육각형과 게임내부의 배경색상에 따른 구분선을 잘 확인해서 플레이하길 바란다.

▣ "타임기록을 세월라"
[슈퍼헥사곤]게임은 최대한 오랫돈안 생존해서 최장시간 기록을 세우는 것이 목표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다음 레벨까지 타임이 카운트다운될 것이다. 순발력있게 현재 레벨을 클리어해서 다음 레벨로 진입하면 더욱 빠르고 다이나믹한 움직임을 겸비한 헥사곤들이 접근할 것이다. 게임이 종료되면 자신의 최근기록과 베스트기록이 간단히 나타난다. 절대 좌절하지 말고 포기를 모를는 근성을 발휘해서 베스트기록을 새워보기 바란다.

이상 ★슈퍼헥사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스킬] - 3d미사일피하기
[스킬] - 반응속도 테스트
[스킬] - 오키쿠키
[스킬] - 컬러러스
[모험] - 엑시트패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