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엑시트패스

엑시트패스 ★ G맨 게임종결자에 나온 게임 ☆ 엑시트패스 ★ 액시트패스 ☆ g맨게임종결자에나온게임 ★ 난이도높은게임

엑시트패스
( EXIT PATH)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예전 온게임넷에서 방송했던 G맨게임종결자에 소개 된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엑시트패스]이며, 본 게임은 사람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해 목적지까지 탈출해야하는 난이도 높은 플래시 컨트롤게임이다.

★게임방법★

▣ "장애물을 피하라"

[엑시트패스]게임은 사람캐릭터를 컨트롤해서 각종 장애물을 피해 오른쪽 끝까지 이동시키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통해 좌우이동(←→), 점프(↑), 숙이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페이스바(or Shift)를 눌러서 빠른 속도로 달리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빠른 달리기는 게임화면 상단에 있는 플로우(Flow)를 통해 사용하며, 일반적인 달리기를 통해서 플로우(Flow)를 충전시킬 수 있습니다.

▣ "빠르게 탈출하라"
[엑시트패스]게임을 클리어할 때까지 플레이타임이 카운트된다. 시간은 게임화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최대한 빨리 장애물을 피해 탈출해서 최단시간을 기록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용자는 기록한 타임기록을 제출해서 자신의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 "멀티플레이를 즐겨라"
본 게임에서는 다른 사용자들과 장애물을 피해 빠르게 탈출경쟁을 펼치는 멀티플레이모드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멀티플레이를 통해 자신의 게임내공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엑시트패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

HotGame
[스킬] - 마우스피하기게임
[퍼즐] - 코끼리게임
[전략] - 졸라맨게임
[액션] - 격투플래시게임
[스포츠] - 배드민턴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