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 ★ 세상에서가장재미있는총게임 ☆ 재미있는게임하기 ★ 재밌는총게임 ☆ 재미있는총게임

데드 앤드 포세이큰
( DEAD AND FORSAKEN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중독성 강한 플래시좀비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데드 앤드 포세이큰]이며, 본 게임은 게임배경과 주인공캐릭터 & 좀비들이 깊은 밤 달빛에 비춰진 실루엣으로 게임화면을 구성하고 있다. 주인공캐릭터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좀비를 사냥하는 좀비사냥게임이다. 

★게임방법★
▣ "석궁으로 좀비를 제거하라"

[데드 앤드 포세이큰]게임은 주인공캐릭터를 오른쪽으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좀비를 제거하는 아주 전형적인 횡스크롤방식의 모험게임이다. 사용자는 [A, D]로 로 좌우이동 및 달리기를 하고, 마우스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캐릭터가 소지한 석궁을 사용할 수 있다.

마우스커서의 위쪽에는 재장전하기 전에 남은 화살수, 마우스커서 아래쪽에는 캐릭터의 체력이 표시되어 있다. 화살은 무제한 제공되며, 캐릭터의 체력은 조금씩 자동회복된다.

▣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라"
[데드 앤드 포세이큰]게임은 캐릭터를 생존시키면서 최대한 많은 좀비를 사냥하고 높은 스코어를 기록하는 것이 목표이다. 스코어는 [죽인 좀비, 헤드샷, 플레이타임, 피니싱보너스]의 4종류를 포함해서 최종합산될 것이다. 사용자는 획득한 자신의 스코어를 제출(Submit)해서 자신의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다.

이상 ★데드 앤드 포세이큰★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좌우이동 : A, D          
달리기 : AA or DD
  공격 : 마우스   
    재장전 : R or Space 

HotGame
[액션] - 좀비열차
[액션] - 디시전
[액션] - 좀보칼립스
[액션] - 좀비어쌔신
[액션] - 좀발리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