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심영의모험2

심영의모험2 ★ 심영의 모험2 ☆ 심영의모험2게임하기 ★ 심영의모험게임하기 ☆ 심영의모험2 게임하기 ★ 심영이의모험2

심영의 모험2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하는 오늘의 첫번째 게임은 이전에 올렸던 '심영의모험'의 두번재 편이다. [심영의모험2]편은 턴방식의 전편과는 달리 주인공 심영이로 적들과 함정을 피해 탈출하는 횡스크롤방식의 플랫폼모험게임이다. 병맛같은 난이도와 약빤듯한 캐릭터들의 음성이 게임의 재미와 중독성을 더욱 높여 준다.

★게임방법★
▣ "출구까지 무사히 이동시켜라"

[심영의모험2]게임은 공산주의의 열성당원인 심영이 중앙극장에서 사회주의 낙원을 선전하는 선전극을 하던 도중!! 김두환패거리가 중앙극장을 난입해서 연막탄을 던지고 반동을 일으킨다. 전투능력이 없는 심염은 김두환패거리를 피해 중앙극장 밖으로 도망쳐야 한다!!! 심영의 목숨의 여러분의 손에 달려있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를 눌러 심영의 좌우이동하고, X키로 점프시킬 수 있다. 게임 중반쯤 배트를 획득하게 되지만 심영은 전투능력이 없어서 배트로 적을 공격할 수가 없다. 하지만 날라오는 물체를 튕겨내는 데에 유용하게 사용된다, 배트사용은 C를 눌러서 사용할 수 있다.

▣ "함정을 피해 심영이를 탈출시켜라"
[심영의모험2]게임은 언제 어디서 어떻게 나타날지 모르는 함정들이 심영의 앞길을 가로막고 있다. 심영은 김두환패거리에가 터치되면 그대로 사망하게 된다. 사용자는 심영을 조심조심 컨트롤해서 최단시간 게임공략에 도전해보길 바란다.

이상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점프 :  X    
   배트사용 : C             

HotGame
[Fun] - 심영의모험1
[Fun] - 이호성 게임
[모험] - 인생막장대모험
[모험] - 인생함정대모험
[모험] - 목욕탕의자의모험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