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심영의모험1

심영의모험1 ★ 심영의모험 ☆ 심영의 모험1 ★ 모험게임 ☆ 심영의모험게임하기 ★ 심영의모험하기 ☆ 빡치는 플래시게임

심영의 모험1

몬스터 평점
: ★★★★☆
3.5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대박 웃긴 유명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심영의모험]이며, 본 게임은 예전 최고의 드라마였던 '야인시대'의 주인공인 김두환과 심영의 관계를 재미있는 개그로 재구성하고 제작된 배꼽잡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대사와 음성을 즐겨라"

[심영의 모험1]게임은 출현배우들의 대사와 함께 음성이 제공된다. 본 게임의 더욱 배꼽잡게 하는 것은 말도 안되게 대박 웃기는 대사들이다. 직접 플레이해보면 알겠지만 정말 웃기는 스토리진행에 자신도 모르게 배꼽잡고 있을 것이다. 영상은 흐리고 게임은 다소 가볍게 만들어졌지만 요런 게임일수록 더욱 웃기고 중독성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또한, 대사가 진행되는 도중 사용자가 직접 심영의 대사를 선택할 수 있다. 대사선택에 따라서 게임은 다르게 진행될 것이다.

▣ "전투에서 승리하라"
[심영의모험1]게임은 전투시 상대방과 한번씩 공격을 주고 받는 전형적인 턴방식으로 진행된다. 선택옵션은 공격, 도구, 도주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원하는 액션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된다. 전투모드에서도 코믹한 대사와 음성이 게임을 더욱 웃기고 재미있게 만들어 주고 있다. 웃긴 '심영의모험'을 즐기면서 한바탕 웃고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길 바란다.

이상 ★심영의모험1★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겜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똥싸는게임
[Fun] - 찔러찔러게임
[Fun] - 웃긴플래시게임
[Fun] - 정자레이스
Fun] - 눈빛보내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