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좀비열차

좀비열차 ★ 좀비기차 ★ 플래시좀비게임

좀비열차
( ZOMBIE TRAIN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첫번째 게임은 재미있는 좀비슈팅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좀비열차]이며, 본 게임은 좀비가 득실되는 곳에 멈춰선 열차 안에서 생존하기위해 좀비들을 공격하는 좀비총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3칸의 열차가 달리고 있고, 그 안에 사용자캐릭터가 보일 것이다. 잠시 후 열차는 멈춰서고 좀비들은 열차 밖의 사방에서 출현한다. 좀비들은 열차의 유리창을 깨고 캐릭터를 공격하기 위해 열차 안으로 들어 올 것이다.

사용자는 WASD로 이동하고, 마우스커서로 좀비를 겨냥해서 공격할 수 있다. 오른쪽 게임화면 아래에 미니맵을 참고해서 좀비들을 공격하면 된다. 부서진 유리창은 가까이 접근해서 F를 눌러 고칠 수 있다. 미니맵에서 사용자캐릭터는 녹색, 좀비는 빨간색으로 표시되고, 데미지입은 바리케이트는 노란색, 부서진 바리케이트는 빨간색으로 표시될 것이다.

[좀비열차]게임에서 사용자는 적 좀비를 제거하고 획득한 돈으로 상점을 이용할 수 있다. 게임 중에 스페이스바(or P)를 눌러 상점을 열고, 원하는 무기 및 장비를 구입할 수 있다. 또한 기본 유리창에 새로운 바리케이트를 설치해서 더욱 디펜스를 강화시킬 수 있다.

게임은 열차의 이동과 정지를 하나의 레벨방식으로 진행될 것이다. 사용자는 다양한 무기와 장비를 최대한 활용해서 끊임없이 몰려오는 좀비의 공격을 막고 최대한 오랫동안 생존하길 바란다.

이상 ★좀비열차★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생존본능!! 열차에서 생존하라!! "

Control
  이동 : WASD   
공격 : 마우스
치료 : H       
 수리 : F        
             상점 : P or 스페이스바
재장전 : R          
   무기교체 : 1~5 or Q,R   

HotGame
[슈팅] - 터틀트리거
[전략] - 좀비시츄에이션
[스킬] - 지구종말게임
[액션] - 박스헤드좀비워
[액션] - 좀비메이헴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