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총으로좀비죽이는게임

총으로좀비죽이는게임 ★ 총으로 좀비죽이는 게임 ☆ 총으로좀비죽이기게임 ★ 좀비총게임 ☆ 좀비죽이는게임 ★ 좀비게임

좀발리티
( ZOMBALITY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재미있는 좀비총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좀발리티]이며, 본 게임은 귀여운 주인공캐릭터의 근접공격과 슈팅공격을 사용해서 좀비들이 득실거리는 건물을 모험하고 탈출해야 하는 1인용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들을 공격하고 건물을 탈출하라"

[좀발리티]게임은 깔끔함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유닛들의 움직임이 매우 매력적인 플래시모험게임이다. 주인공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좀비들이 점령하고 있는 건물을 탈출해야 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 점프(↑)할 수 있다. 주인공캐릭터는 근접무기를 사용한 근접공격과 총을 사용한 슈팅공격은 할 수 있다. 근접공격은 A로 사용하고, 슈팅은 S로 사용하면 된다. 슈팅은 총알의 영향을 받기 때문에 아껴서 사용하길 권장한다. 또한, 캐릭터는 달리기(→→ or ←←)를 하면서 A키를 누으면 멋진 드롭킥으로 문을 부수거나 좀비를 날려버릴 수 있다.

▣ "별을 획득해서 레벨업하라"
[좀발리티]게임은 방을 이동하면서 모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방마다 별과 좀비를 제거했을 경우 떨어지는 별은 캐릭터의 경험치(XP)가 된다. 왼쪽상단에 캐릭터가 획득한 경험치가 표시되어 있으며, 경험치를 모아서 캐릭터를 레벨업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 레벨업은 캐릭터의 능력이 업그레이드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캐릭터의 의상만 교체된다. 레벨업할때마다 새로운 모습의 캐릭터로 플레이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좀발리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좌우이동 & 점프 : ←↑→                
드롭킥 : →→ + A
  근접무기공격 : A                     
  총 사용 : S             
  아이템획득 & 출입 : D                            

HotGame
[액션] - 좀비 에잇 마이 마더랜드
[액션] - 좀비웨스트
[액션] - 샷건게임
[전략] - 레프트 투 다이
[액션] - 좀비 앳 더 게이트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