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플래시좀비게임

플래시좀비게임 ☆ 플래쉬좀비게임 ★ 좀비플래쉬게임 ☆ 좀비총게임 ★ 좀비총게임하기 ☆ 무서운좀비게임 ★ 좀비죽이기
좀비죽이기게임 ☆ 좀비죽이기게임하기 ★ 디시전 ☆ 디시젼 ★ 좀비게임 ☆ 인간대좀비 ★ 플래시총싸움게임★총쏘는게임

디시젼
( DECISION )

몬스터 평점
: ★★★★★
4.6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제목은 [디지젼]이다. 본 게임은 좀비들이 득실거리는 좀비소굴이 되어버린 도시를 구하기위해 구역의 이곳저곳을 이동하면서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좀비들을 모두 제거해야하는 게임이다. 
[디시젼]게임을 시작하면 마우스(Follow)와 키보드조작의 두가지 컨트롤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마우스(Follow)의 경우 마우스커서와 캐릭터 사이의 거리를 통해서 캐릭터의 움직임을 컨트롤하는 방법이다. 캐릭터와 커서가 일정거리 이상 멀어지면 커서방향으로 이동하고, 일정거리 이하로 가까워지면 뒤로 이동하게 된다. 또한 커서를 중심으로 키보드 WASD로 전후좌우 이동이 가능하다. 공격의 경우 커서로 적을 겨냥하고 클릭하면 일정거리를 유지하면서 적좀비를 공격할 수 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클릭하게 되면 제자리 공격을 하게된다.
사용자는 본 게임의 미션을 통해서 획득한 돈으로 무기를 구입 및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업그레이드는 전체 4가지로 구분되어 있으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략한 공격력의 무기를 만들거나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돈으로 캐릭터의 다양한 능력(Ability)을 습득하고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능력으로는 엔지니어링, 스테이나, 이동속도, 셀프방어의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디시젼]좀비게임에서는 여러 지역에 분포된 무시무시한 좀비들을 모두 소탕하는 게임이다. 각 구역마다 다양한 미션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미션을 직접 선택해서 플레이하면 된다.
이상★디시젼1★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모든 좀비들을 소탕하라!! "

Control
이동 & 공격 : 마우스                
   전후좌우 이동 : WASD                       
    정지공격 : 스페이스바 + 클릭 
   무기교체 : 1~4                   
 재장전 : R                 

HotGame
[액션] - 이블겟돈   
  [슈팅] - 로보킬         
     [액션] - 좀보그라인더2
      [액션] - 인섹토네이터   
  [액션] - 박스헤드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