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좀비총게임

좀비총게임 ★ 좀비총게임하기 ☆ 좀비게임추천 ★ 잔인한좀비게임 ☆ 좀비죽이기게임 ★ 무서운좀비게임 ☆ 좀비게임하기

좀보칼립스
( ZOMBOCALYPSE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의 제목은 [좀보칼립스]이다. 본 게임은 좀비 소굴에 헬리콥터가 불시착하게 되고,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무섭게 접근하는 좀비들을 제거하고 생존해야 하는 박진감넘치는 좀비총게임이다.

★게임방법★
▣ "좀비를 제거하라"

좀비는 좌우에서 무제한으로 출현하며, 다양한 무기로 좀비를 제거하고 생존해야 한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이동하고, 스페이스바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무기 및 다양한 아이템은 공중에서 랜덤하게 떨어지며, 아래방향키(↓)로 획득하면 된다.

▣ "지원공격을 사용하라"
캐릭터는 좀비를 연속으로 제거해서 일정콤보를 쌓으면, 지원공격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게임화면 왼쪽에 지원공격표시가 생성되며, 윗방향키(↑)를 눌러서 강력한 지원공격을 사용하면 된다. 지원공격에는 [미사일스트라이크(25콤보), 에어스트라이크(50콤보), 어택쵸퍼(100콤보)]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 "경험치를 쌓아 랭크업하라"
적유닛을 제거하고 획득한 경험치로 캐릭터의 계급이 랭크업된다. 랭크가 올라갈 수록 새로운 무기들이 언락되어 게임 중에 제공받을 수 있다. 캐릭터의 랭크 업은 게임종료 후 획득한 경험치에 따라서 적용될 것이다.

▣ "성취미션을 수행하라"
[좀보칼립스]게임에서는 전체 20종류의 성취(Achievement)미션들이 진행된다. 사용자는 다양하게 구성된 성취미션을 통해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성취미션을 완료하면 캐릭터의 5가지 의상이 언락되어 착용할 수 있다.

이상 ★좀보칼립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공격 : Space
  줍기 : ↓      
  지원공격 : ↑            

HotGame

[액션] - 펭귄즈
[액션] - 스퍼트
[액션] - 퀀텀패트롤
[액션] - 이블겟돈
[슈팅] - 페이퍼워즈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