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크리스탈템플

크리스탈템플 ★ 크리스탈템플게임하기 ☆ 더 크리스탈 템플 ★ 파이어보이앤워터걸4 ☆ 파이어보이앤워터걸 ★ 2인용게임

파이어보이 & 워터걸4 - 더 크리스탈 템플
( FIRE BOY & WATER GIRL 4 - THE CRYSTAL TEMPLE)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2인용협동게임의 최고봉!! 혹은 1인용멀티태스킹게임의 최고봉이라 할 수 있는 불소년물소녀 시리즈의 4번째편이다. 게임제목은 [불소년&물소녀4-더크리스탈템플]이며, 게임몬스터에서는 간단히 '크리스탈템플'로 칭하겠다. 본 게임은 불소년과 물소녀를 컨트롤해서 신비스러운 크리스탈템을 탐험하는 중독성 강한 최고의 2인용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불소년과 물소녀를 컨트롤하라"
전작과 같이 불소년은 불의 속성을 가지고, 물소녀는 물의 속성을 가진다. 각각 신전 곳곳에 있는 보석을 획득하고 출구로 빠져나가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보석 획득과 상관없이 출구로 빠져나가도 되므로 참고하길 바란다. 불소년은 방향키로 이동 및 점프하고, 물소녀는 WAD로 이동 및 점프할 수 있다.

▣ "크리스탈 포탈을 활요하라"
[크리스탈템플]편에서는 '크리스탈포탈'이라는 새로운 게임요소가 첨가되었다. 크리스탈포탈은 해당 색상과 맞는 포탈로 이동할 수 있는 역활을 한다. 불소년 & 물소년 모두 크리스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크리스탈포탈을 통해서 더욱 복잡해진 신전을 모험하게 될 것이다.

이상 ★크리스탈템플★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불소년 이동 : ←↑→
   물소년 이동 : WAD     

HotGame
[2인용] - 포레스트템플
[2인용] - 라이트템플
[2인용] - 포레스트템플3
[2인용] - 아이스템플
[핵버전] - 포레스트템플 무적판
[핵버전] - 라이트템플 무적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