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핵버전

포레스트템플무적판

포레스트템플무적판 ☆ 포레스트템플무적판 ★ 포레스트템플 무적판 ☆ 포레스트템플무적판게임하기
포레스튼템플버그판 ★ 포레스트템플1인용 ☆ 포레스트템플하기 ★ 포레스트템플 무적판 게임하기

포레스트템플 무적판
( FOREST TEMPLE HACKED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었던 불소년 & 물소녀게임인 포레스트템플의 무적판이다. 난이도가 많이 높지는 않지만 혼자하기에는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번 무적판을 통해서 혼자서도 포레스트템플 게임을 공략해보길 바라는 마음에 소개해 본다.

포레스트템플 게임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하자면 불의 속성을 가진 불소년과 물의 속성을 가진 물소녀를 1인 혹은 2인이 각각 플레이해서 보석을 획득하고 출구로 이동하는 방식의 어드벤쳐형 아케이드게임이다. 포레스트템플 게임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신 분은 다음 링크를  클릭해서 참고해주길 바란다.

포레스트템플 정식판 게임하기

이번 포레스트템플 무적판 게임의 특징은 당연히 불소년과 물소녀의 두 캐릭터 모두 무적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속성에 상관없이 물과 불길 속을 걸어 다닐 수 있고 어떠한 함정에도 죽이 않는 무적모드이다. 사용자는 함정과 무관하게 불소년과 물소녀의 협력플레이만 신경써서 컨트롤해준다면 무리없이 게임을 공략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레벨수와 혼자서 플레이해야만 했던 서러움은 이제 무적판으로 잊어버리길 바란다. ★포레스트템플무적판★의 게임설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다.  


천하무적 불소년 & 물소녀!!


Control
불소년이동 : 방향키
 물소녀이동 : WAD   

HotGame
[모험] - 포레스트템플
[모험] - 크아게임하기
  [슈팅] - 배틀페인트      
 [전략] - 전쟁시대2      
 [전략] - 젬크래프트    
 [액션] - 원피스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