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포레스트템플3

포레스트템플3 ☆ 포레스트템플3 ★ 포레스트템플3게임하기 ☆ 재미있는2인용게임 ★ 재밌는2인용게임 ☆ 2인용게임하기
2인용플래시게임 ★ 포래스트탬플3 ☆ 2인용플래쉬게임 ★ 2인용플레시게임 ☆ 포레스트템플3게임 ★ 2인용게임추천

포레스트템플3
( FOREST TEMPLE 3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포레스트템플1더 라이트템플에 이어 포레스트템플의 3번째편이다. 본래 불소년물소녀게임의 3번째편은 아이스템플이고, 포레스트템플만 추가적으로 시리즈가 나온 듯하다.  

포레스트템플3게임은 불소년과 물소녀를 각각 컨트롤해서, 신전을 탐험하면서 보석을 획득하고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재미있는 2인용협동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귀여운 불소년과 물소녀가 각각 출현할 것이다. 사용자 방향키(←↑→)로 불소년을 좌우이동 & 점프하고, WAD로 물소년을 좌우이동 & 점프할 수 있다. 본 게임에는 물과 불속성의 보석들이 다수 출현하며 불소년은 빨간보석을 획득하고, 물소녀는 파란보석을 획득해야 한다. 또한 물과 불속성의 장애물이 놓여 있으며, 같은 속성끼리는 이동할 수 있지만 상반된 속성을 이동하게 되면 캐릭터가 죽어버리게 된다. 본 게임은 본래 2명이서 각 캐릭터를 컨트롤하는 2인용플래시게임이다. 하지만 약간의 어려움이 있지만 혼자서 양손으로 충분히 플레이할 수 있기때문에 1인플레이가 불능한 것은 아니다. 불소년과 물소녀의 환상적은 협동플레이로 포레스트템플3의 모든 미션을 클리어해보시길 바란다.
이상!! ★포레스트템플3★의 게임설명을 짧게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왼손은 거들 뿐!!! "


Control
불소년 : ←↑→
물소녀 : WAD  

HotGame
  
[모험] - 포레스트템플1           
    [핵버전] - 포레스트템플1무적판      
[모험] - 더 라이트템플         
[핵버전] - 더 라이트 템플 무적판
[모험] - 무덤자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