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라이트템플게임하기

라이트템플게임하기 ☆ 라이트템플게임하기 ★ 포레스트 템플2 ☆ 재미있는2인용게임 ★ 2인용플래시게임
재밌는2인용게임 ★ 더 라이트템플게임하기 ☆ 재미있는2인용플래시게임 ★ 포레스트템플 ☆ 불소년 물소녀

불소년 물소녀2 : 더 라이트템플
( FIREBOY & WATERGIRL 2 : IN THE LIGHT TEMPLE )

몬스터 평점 : ★★★★★
4.5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포레스트템플에 이은 불소년물소녀의 두번째 편인 더 라이트템플이다. 더라이트템플 게임은 전작고 마찬가지로 불소년과 물소녀를 각각 플레이해서 보석을 획득하고 함정을 피해 목적지까지 이동하는 협동플레이가 요구되는 재미있는 플래쉬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전작과 같이 물소녀와 불소년이 출현한다. 본 게임은 2인플레이를 권장하지면 혼자서도 충분히 두 캐릭터를 컨트롤할 수 있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불소년을 이동하고, WASD로 물소녀의 움직임을 컨트롤할 수 있다. 불소년과 물소년는 각각 불과 물의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같은 속성의 보석만 획득할 수 있고 상반된 속성의 장애물은 이동하게되면 죽어버린다. 포레스트템플과 마찬가지로 불소년과 물소녀의 협동플레이가 중요한 게임이다. 스위치를 당여 문을 열어주거나 기계를 작동시키면 서로 조금씩 이동해야 한다. 전체적인 기계장치의 움직임을 통한 이동경로를 파악하고 플레이하면 어렵지 않게 공략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또한 사용자는 1인플레이로는 다소 어려움이 있을수도 있지만 보란듯 게임을 공략해보길 바란다. ★더라이트템플★의 게임설명은 짧게 마치도록 하겠다.


불소년 & 물소녀의 환상적인 협동플레이!!


Control
불소년 : 방향키
 물소년 : WASD 

HotGame
[모험] - 포레스트템플    
     [모험] - 포레스트템플무적판
[모험] - 더탑햇클럽        
[모험] - 포커스게임        
  [모험] - 블랍스어드벤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