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핵버전

더 라이트 템플 무적판

더 라이트 템플 무적판 ☆ 더 라이트 템플 무적판 ★ 더라이트템플무적판 ☆ 포레스트템플2 무적판 ★ 라이트템플 무적판
라이트템플버그판 ☆ 라이트템플무적판게임하기 ★ 더라이트템플무적판게임하기 ☆ 재미있는2인용게임 ★불소년물소녀2

더 라이트템플 무적판
(  FIREBOY & WATERGIRL 2 IN THE LIGHT TEMPLE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지난번에 소개했던 불소년 & 물소녀의 두번째 편인 더 라이트템플의 무적판이다. 나홀로 더라이트템플 게임을 플레이하느라 많은 어려움이 있었을 유저들을 위해서 이렇게 무적판을 소개한다.

더 라이트템플무적판은 포레스트템플 무적판과 같이 불소년과 물소녀 캐릭터가 말그대로 어떠한 함정에도 죽지않는 무적모드이다. 게임컨트롤 및 게임방법에 대해서는 짧게 소개하고 넘어가도록 하겠다. 더 라이트템플 게임은 불의 속성을 가지는 불소년과 물의 속성을 가지는 물소녀를 컨트롤해서 신전을 탐험하고 각 속성에 맞는 보석을 획득해서 출구로 이동해야하는 협동플래시게임이다. 불소년캐릭터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좌우이동과 점프를 하고, 물소녀캐릭터는 WAD를 이용해서 좌우이동 및 점프할 수 있다.
본 게임은 무적판이기 때문에 어떠한 장애물도 그대로 지나쳐 통과할 수 있다. 무적판이라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없을 것으로 생각된다. 게임방법에 대해 아직 궁금증이 남아있다면 라이트템플 정식판에서 확인하길 바란다. 나홀로 키보드에 양손올려 우왕좌왕하며 고군분투했던 지난 날을 잊고 이제부터는 막무가내로 돌진하고 당당하게 플레이하길!!!

★더 라이트템플 무적판★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모두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 불소년.. 물소녀.. 치명적인 만남!! "


Control
불소년 : ←↑→
물소년 : W A D
 
HotGame
   [모험] - 포레스트템플           
[모험] - 포레스트템플무적판
[모험] - 라이트템플             
[모험] - 무덤자매                
   [핵버전] - 아빠와나탱크편무적모드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