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아이스템플

아이스템플 ☆ 아이스템플 ★ 아이스템플게임하기 ☆ 아이스템플 게임하기 ★ 더 아이스템플 ☆ 더 아이스 템플
포레스트템플3 ★ 재미있는2인용게임 ☆ 재밌는2인용게임 ★ 이인용플래시게임 ☆ 불소년물소녀3 ★아이스템플게임

더 아이스 템플
( THE ICE TEMPLE )

몬스터 평점
: ★★★★★
4.6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할 게임은 지난번에 이어 불소년 & 물소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시리즈이다. 게임제목은 [ 불소년 & 물소녀 3 in 아이스템플 ]인데 짧게 줄여 아이스템플로 불리운다. 아이스템플 게임은 불소년과 물소녀를 각각 컨트롤해서 얼음신전을 탐험하는 재미있는 2인용게임이다.

아이스템플 게임을 시작하면 얼음신전임을 한번에 알 수 있는 얼음배경을 바탕으로 불소년과 물소녀가 서 있을 것이다. 게임방법은 전작과 같다. 본 게임은 2인플레이 혹은 1인플레이가 가능하며, 혼자서 플레이할 경우에는 양손으로 컨트롤해야하기 때문에 다소 어려움이 있지만 불가능한 것은 아니라고 생각된다. 사용자는 불소년과 물소녀를 컨트롤해서 얼음신전에 놓여있는 각각의 보석을 획득하고 게이트(Gate)로 이동해야 한다. 불소년은 빨간색의 보석, 물소녀는 파란색의 보석만 획득할 수 있으다. 그리고 불소년은 불길을 걸어갈 수 있지만 물길이나 검은색길을  걷게되면 죽게된다. 반면, 물소녀는 물길을 걸을 수 있지만 불길이나 검은색 길을 걷게도면 죽게된다.

불소년은 방향키(←↑→)로 좌우이동 & 점프하고, 물소녀는 WAD키로 좌우이동 & 점프할 수 있다. 이번 아이스템플에서는 전작과는 다른 게임특징을 가지고 있다. 아이스템플이라는 제목과 어울리게 빙판길의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불소년은 빙판 위를 미끄러지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지만 빙판언덕을 올라갈 수는 없다. 반면, 물소녀는 빙판위를 천천히 이동하지만 빙판언덕을 올라갈 수 있다. 사용자는 각 캐릭터의 빙판에 대한 속성을 잘 활용해서 게임을 플레이해야 할 것이다. 또한 불소년과 물소녀의 환성적인 협력플레이로 더 아이스템플의 모든 미션을 클리어해보길 바란다.
★더 아이스 템플★의 게임설명을 모두 마치도록 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불소년과 물소녀로 얼은신전을 탐험하자!! "


Control
불소년 : ←↑→
물소녀 : WAD  

HotGame
[모험] - 포레스트템플 
     [모험] - 라이트템플          
   [모험] - 포레스트템플3   
         [핵버전] - 포레스트템플무적판    
         [핵버전] - 더 라이트 템플 무적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