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킹오브곡괭이

킹오브곡괭이 ★ 킹오브곡괭이게임 ☆ 킹오브곡괭이게임하기 ★ 곡괭이게임 ☆ 킹오브곡갱이 ★ 킹오브곡괭이퀘스트

킹오브곡괭이
( THE KING OF GOCKGANG-E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엉성하지만 매우 웃기고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킹오브곡갱이]이며, 본 게임은 2009년도에 국내의 한 개발자의 의해 만들어진 게임으로 곡갱이라는 장비를 무기로 사용해서 적들을 물리치는 RPG 방식의 심플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적을 공격하라"

[킹오브곡괭이]게임은 맵의 여러 장소로 이동하면서 출현하는 다양한 몬스터들을 제거하는 횡스크롤방식게임이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이동하고, A로 공격, S로 마법, 스페이스바로 점프할 수 있다. D키는 [기절시 집으로 이동, 대화걸기, 건물이동 등]으로 사용된다.

▣ "무기 및 장비를 장착하라"
본 게임을 처음 시작했을 때 캐릭터가 있는 집(Home)의 오른쪽 구석에 보관상자가 있다. 사용자는 보관상자에 자신이 획득한 무기 및 장비를 보관할 수 있다. 또한 캐릭터가 착용할 무기와 방어구 및 마법은 각각의 슬롯에 장착해서 사용하면 된다.

▣ "퀘스트를 수행하라"
[킹오브곡괭이]게임은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사용자는 마을의 게시판(Notice)이나 주민들에게 대화를 걸어서 새로운 퀘스트를 부여 받을 수 있다. 사용자는 퀘스트 수행을 통해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상 ★킹오브곡괭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공격 : A      
마법 : S    
기능 : D    
      점프 : 스페이스

HotGame
[슈팅] - 곱등이죽이기게임
[Fun] - 똥침게임
[Fun] - 두디맨
[Fun] - 뺨때리기게임
[스킬] - 정자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