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정자게임

정자게임 ★ 정자게임하기 ☆ 올챙이게임 ★ 올챙이게임하기

테드폴
( TADPOLE )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정자와 난자의 만남을 연상시키는 정자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테드폴]이며, 본 게임은 올챙이캐릭터(정자)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고 다른 올챙이보다 먼저 목적지(난자)까지 이동해야 하는 게임이다.

[테드폴]게임을 시작하면 작은 올챙이캐릭터와 푸른색의 둥근원(난자)이 보일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의 움지임으로 올챙이의 이동을 컨트롤할 수 있다. 올챙이를 푸른색 원(난자)까지 이동시키면 다음 레벨로 넘어갈 것이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올챙이에게 치명적인 빨간색의 물체(동그란 것, 네모난 것)가 등장할 것이다. 빨간색의 동그란 물체는 올챙이가 접근하면 스스로 올챙이를 쫓아와 죽일 것이다. 반면, 빨간색의 네모난 물체는 스스로 움직이지 않고, 다른 블럭을 밀어서 간접적으로 이동시킬 수 있다. 빨간색의 물체는 올챙이를 터치시켜 죽여버리지만, 녹색의 물체와 만나게되면 없어지게 된다. 사용자는 녹색물체를 움직여서 빨간색 물체를 제거하고 목적지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테드폴]게임은 전체 28단계의 미션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하나의 미션을 클리어하면 기본 10000점을 획득하고, 레벨마다 출현하는 파란색 물체를 획득하면 개당 5000점씩 보너스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사용자는 모든 레벨의 파란색 물체를 모두 획득해서 게임을 완벽클리어하고 최고점수를 기록해보길 바란다.

이상 ★테드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난자의 만나기 위한 정자의 힘겨운 모험!!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웃긴플래시게임
[퍼즐] - 중심잡기게임
[퍼즐] - 머리쓰는 플래시게임
[전략] - 어벤져스 게임
[스포츠] - 오토바이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