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웃긴플래시게임

웃긴플래시게임 ★ 웃긴게임

정자레이스
( THE GREAT SPERM RACE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성과 관련된 매우 재밌고 웃긴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정자레이스]이며, 본 게임은 실제 수많은 정자 사이에서 우월한 정자만이 난자를 만날 수 있다는 내용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수많은 정자들이 난자를 만나기위해 치열한 레이스를 펼치는 정자레이스게임이다.  
[정자레이스]게임을 시작하면 여성의 생식기관이 정자들의 레이스코스가 되어 경주를 펼치게 된다. 사용자의 정자는 바로 검은색의 정자!!! 수많은 정자들과 함께 레이스를 시작하게 되며 End지점까지 도달하면 다음코스에서 경주를 이어간다. 사용자는 오직 방향키(←↑↓→)를 이용해서 정자를 컨트롤할 수 있다. 생식기관의 주변은 산성을 띄고 있으며 정자에게는 매우 치명적이다. 따라서 코스에 접촉하게 되면 정자의 생명이 조금씩 깍이게 될 것이다. 정자의 생명의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다. 사용자는 정해진 시간 안에 정자를 완주시켜야 한다. 왼쪽 상단에 시간이 카운트되고, 시간 안에 완주하지 못하면 정자는 죽어버릴 것이다. 다양한 장애물들이 난자를 만나러가는 정자의 레이스를 방해할 것이다. 사용자는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정자의 현재 위치와 장애물 & 코스를 확인하면서 플레이하길 바란다.
사용자는 [정자레이스]게임을 통해서 정자가 난자를 만나기 위해 얼마다 많은 경쟁상대를 제치고 위험을 이겨내야 하는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최종적으로 난자와의 수정에 성공한 최후의 정자가 2억5천만의 정자 중에서 가장 우월한 정자이며, 이 것이 바로 지금의 우리가 태어나게 된 것이라는 것을 알아두길 바란다. 
이상 ★정자레이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난자여..지금 만나러 갑니다!! "

Control
기본조작 : ←↑↓→
       맵보기 : 스페이스바

HotGame
[Fun] - 두디맨                         
[Fun] - 찔러찔러게임                
  [Fun] - 여자꼬시기게임               
   [2인용] - 가와이런                            
[스포츠] - 드리프트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