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2인용플래시게임

2인용플래시게임 ☆ 2인용플래시게임 ★ 2인용게임 ☆ 2인용게임하기 ★ 2인용게임추천 ☆ 2인용달리기게임 ★ 이인용플래시게임 ☆ 2인용플레시게임 ★ 플래시2인용게임 ☆ 플래쉬2인용게임 ★ 대박2인용게임 ☆ 달리기게임 ★달리기게임하기 

가와이런
(KQWAIRUN)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친구와 둘이서 빵빵터지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제목은 [가와이런]이며, 본 게임은 귀여운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앞에 출현하는 다양한 장애물을 피하고 친구와 달리기경주를 벌이거나 싱글플레이로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는 게임이다.

먼저 [가와이런]게임을 시작하면 사용자가 플레이하기될 캐릭터를 설정할 수 있다. 캐릭터의 표정, 머리, 팔, 몸통, 다리를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재미있게 꾸며보자. 캐릭터설정이 끝났다면 본격적으로 달리기를 시작해보자. 게임이 시작되자마자 캐릭터는 오른쪽을 향해 달려갈 것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앞뒤이동(←→),  점프(↑), 슬라이딩(↓)할 수 있다. [가와이런]게임에서는 다양한 장애물과 적유닛들이 출현할 것이다. 사용자는 각 장애물과 유닛의 위치에 따라서 점프와 슬라이딩을 통해 적절하게 피해주면 된다. 싱글모드의 경우 혼자서 최대한 오랫동안 달려 높은 스코어를 획득하면 된다. 멀티모드는 2인플레이모드로서 친구와의 달리기대결이 가능한 게임모드이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9가지의 메달미션이 제공되며 미션을 완료해서 모든 메달을 획득해보길 바랍니다.

이상 ★가와이런★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피하라! 달려라! "

Control
1플레이어
앞뒤이동 : ←→    
  점프 : ↑    
  슬라이등 : ↓          

2플레이어
앞뒤이동 : A D     
  점프 : W    
슬라이등 : S        

HotGame
[액션] - 닌자게임         
  [스킬] - 그라비티가이     
[스킬] - 달리기게임      
   [Fun] - 강남스타일게임   
   [스포츠] - 미친달리기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