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포츠

오토바이게임

오토바이게임 ☆ 오토바이게임 ★ 오토바이게임하기 ☆ 플래시오토바이게임 ★ 바이크게임 ☆ 바이크게임하기
플래시오토바이게임하기 ☆ 오토바이 플래시게임 ★ 플래시바이크게임 ☆ 플래쉬오토바이게임 ★ 오토바이플래쉬게임

리스키 라이더6
( RISKY RIDER 6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오토바이묘기를 통한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리스키 라이더6]이며, 본 게임은 오토바이로 점프해서 장애물을 넘고 다양한 묘기를 펼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오토바이묘기게임이다.

[리스키 라이더6]게임을 각 레벨마다 다양한 묘기를 통해 목표량의 스코어를 획득하는 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좌측에 오토바이가 위치해있고 오른쪽의 점프대를 향해 이동하면 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엑셀(↑), 브레이크(↓), 공중회전(↑↓)을 할 수 있다. 또한 바이크가 공중에 떠있을 때 1~5번 숫자키를 눌러서 화려한 묘기를 선보일 수 있다. 스코어는 [묘기별 사용횟수 + 체공시간 + 파이어 후프 통과 수 등]을 통해 합산될 것이다. 목표스코어 이상을 획득하게 되면 다음레벨로 진행하게 되고 바이크포인트(+1)를 획득하게 된다. 사용자는 획득한 바이크포인트를 통해 바이크의 스펙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바이크의 업그레이드항목으로는 스피드, 무게, 서스펜션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바이크묘기와 함께 위험천만하고 아슬아슬한 장애물을 모두 통과해보기 바란다.
이상 ★리스키 라이더6★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긴장.. 스릴..그리고 쾌감으로 이어지는 묘기바이크!! "

Control
엑셀 : ↑          
브레이크 : ↓                
공중회전 : ↑↓              
공중묘기 : 1~5             

HotGame
[스포츠] - 파이프 라이더스
  [스킬] - 대싱데이브       
   [스킬] - 파킹 스페이스2 
  [모험] - 헬드라이버       
  [액션] - 언투다이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