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중독성플래시게임

중독성플래시게임 ★ 중독성 플래시게임 ☆ 중독성 강한 플래시게임 ★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 다이나보이 ★ 중독성게임

다이나보이
( DYNA BOY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제목은 [다이나보이]이며, 본 게임은 지하 광부를 소재로한 게임으로, 광부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이너마이트로 길을 뚫고 보석을 획득하면서 출구로 탈출하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모험게임이다.

★게임방법★
▣ "출구로 빠져나가라"

[다이나보이]게임은 광부캐릭터로 어두운 지하를 모험하면서 출구(EXIT)까지 이동하는 것이 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캐릭터를 좌우이동 & 점프시킬 수 있다.

▣ "다이너마이트로 길을 뚫어라"
광부캐릭터는 돌로 막혀 앞으로 나가지 못할 때 다이너마이트(TNT)를 사용해서 돌을 폭파시켜 길을 뚫을 수 있다. 캐릭터로 곳곳에 놓여 있는 다이너마이트를 획득한 후 스페이스(Space)로 다이너마이트를 원하는 장소에 놓거나 던질 수 있다. 설치된 다이너마이트는 일정시간 후 폭발할 것이다. 다이너마이트는 길 뚫는 것 외에 적 유닛을 제거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된다.

▣ "열쇠 & 건전지를 획득하라"
캐릭터로 지하를 이동하다보면 문이 잠겨있거나 앞이 전혀 보이지 않는 어두운 길을 걸어가게 된다. 잠겨진 문은 먼저 열쇠를 찾아야 한다. 또한 어두운 길을 이동할 때에는 곳곳에 놓여 있는 건전지를 획득해서 캐릭터 머리에 있는 후레쉬를 밝힐 수 있다. 단, 건전지의 지속시간은 그리 길지 않다는 것을 유의하길 바란다.

이상 ★다이나 보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폭탄 : Space  

HotGame
[모험] - 갓오브곡괭이
[모험] - 호피고고
[모험] - 더블엣지드
[모험] - 레이저맨
[모험] - 텔레포트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