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갓오브곡괭이

갓오브곡괭이 ★ 갓오브곡괭이게임하기 ☆ 킹오브곡괭이 ★ 갓오브곡갱이 ☆ 갓 오브 곡괭이 ★ 1인용모험게임

갓오브곡괭이
( THE GOD OF GOCKANG-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갰던 킹오브곡갱이의 두번째 편이다. 게임제목은 [갓오브곡괭이]이며, 본 게임은 곡괭이를 통해 적들과 싸우는 RPG방식의 플래시모험게임이다. 전편보다 더욱 다양해지고 풍부해진 게임구성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게임방법★
▣ "적을 공격하라"

[갓오브곡괭이]게임은 맵을 이동하면서 적들을 제거하는 횡스크롤  방식의 모험게임이다. 사용자는 좌우방향키(←→)로 이동하고, 스페이스로 점프할 수 있다. A로 기본공격을 구사하며, [S, Q, W ,E]로 캐릭터의 스킬을 사용한다. D키는 건물출입, 대화걸기 등의 기능키로 사용된다.

▣ "상점시스템을 활용하라"
전작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상점[무기&방어구상점, 도구상점, 훈련소]들이 마을에 위치해 있다. 훈련소는 캐릭터의 능력치를 증가시키거나 스킬레벨을 올릴 수 있는 곳이다. 사용자는 구입한 무기 및 장비나 스킬은 창고에 보관해두고 사용할 수 있다.

▣ "퀘스트를 수행하라"
본 게임은 메인퀘스트를 통해 전체적인 스토리를 이끌어가며, 부과적으로 보상금획득을 위한 서브퀘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퀘스트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NPC를 통해서 부여받게 된다.

이상 ★갓오브곡괭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점프 : Space
공격 : A    
   스킬 : SQWE
기능 : D    
  옵션 : O      

HotGame
[모험] - 킹오브곡괭이
[모험] - 인생함정대모험
[모험] - 컨트롤게임
[모험] - 엑시트패스
[액션] - 코만도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