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모험

울버린 게임

울버린 게임 ★ 울버린게임 ☆ 엑스맨게임 ★ 엑스맨 게임 ☆ 울프맨게임 ★ 울버린게임하기 ☆ 플래시 울버린게임

더 울버린 - 도쿄퓨리
( THE WOLVERINE - TOKYO FURY )몬스터 평점 : ★★★★☆ 3.8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곧 개봉을 앞둔 영화 '더 울버린'과 에너지드링크 상품을 광고하기 위해 제작된 홍보용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더울버린 - 도쿄퓨리]이며, 본 게임은 울버린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마리코(Mariko)를 납치한 야쿠자를 제거하기 위해 도쿄의 옥상을 달리는 재미있는 울프맨게임이다. 

★게임방법★
▣ "이동 & 공격"

[더울버린-도쿄퓨리]게임은 울버린캐릭터로 적유닛을 제거하면서 오른쪽 끝까지 이동하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방향키로 좌우이동(←→), 막기(↑), 앉기(↓)를 하고, A로 공격, S로 점프할 수 있다. 곳곳에 형광색의 V에너지(V Energy)가 놓여져 있으며, 사용자는 V에너지를 충전해서 강력한 스페셜카운터공격을 펼칠 수 있다. 스페셜카운터공격은 [↑+A]로 사용하면 된다.

▣ "3가지 게임모드를 즐겨라"
[더 울버린-도쿄퓨리]게임은 전체 3가지의 게임모드(스토리모드, 엔드리스모드, 서바이벌모드)를 제공하고 있다. 스토리모드는 납치된 마리코를 찾기 위해 야쿠자를 제거하는 내용으로 15단계로 구성된 미션진행모드이며, 엔드리스모드는 도쿄의 옥상 위를 얼마나 멀리 이동할 수 있는지 도전할 수 있는 게임모드이다. 마지막으로 서바이벌모드는 제한된 공간에서 출현하는 적들을 상대하면서 얼마나 오랫동안 생존하는지 도전하는 생존모드이다.

이상 ★더 울버린-도쿄퓨리★의 게임소개를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이동 : ←→   
막기 : ↑    
앉기 : ↑    
   공격 : A        
  점프 : S       

HotGame
[모험] - 잭랜턴
[2인용] - 나루토vs블리치 1.4
[액션] - 드래곤에이지
[전략] - 어벤져스 게임
[슈팅] - 좀보트론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