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un

뺨때리기게임

뺨때리기게임 ★ 싸대기때리기게임 ☆ 뺨때리기게임하기 ★ 때리기게임 ☆ 따귀때리기게임 ★ 뺨때리기게임

장미와 동백
( ROSE & CAMELLIA )몬스터 평점 : ★★★★☆ 4.1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스트레스풀기로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뺨때리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장미와동백]이며, 본 게임은 캐릭터로 막장드라마의 한 장면과 같이 여러 여자들과 빰때리기 대결을 펼치는 웃긴 플래시게임이다.

★게임방법★
▣ 줄거리
매춘부 출신의 주인공 레이코는 츠바키코지 가문의 장남과 결혼을 하게 되지만, 남편 슌스케는 죽게 된다. 츠바키코지 가문의 사람들이 레이코를 나쁜 눈빛으로 바라보기 시작하고, 레이코는 마음을 다잡고 장남의 아내로써 츠바키코지의 가문을 가지기로 결심한다. 레이코와 츠바키코지가의 여인들의 가문쟁탈전 시작된다.

▣ 때리기 & 피하기
캐릭터와 대화를 나눈 후 곧바로 싸대기 때리기 전투모드로 들어간다. 빰때리기는 턴으로 진행되며, 턴은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표시되어 있다. 장미꽃는 레이코의 공격이고 동백꽃은 츠바키코지 가문의 여인들의 공격 턴이다.

사용자는 레이코 옆에 표시된 공격(Attack)을 클릭 후 상대방에게 따귀를 때리듯이 마우스를 이동시켜주면 레이코가 뺨을 날릴 것이다. 츠바키코지 가문의 여인들이 공격할 때는 화면왼쪽 아래에 있는 피하기(Avoid)를 클릭 후 피하기모션으로 마우스를 이동시키면 상대방의 빰을 피할 수 있다.

레이코의 턴일 때 최대한 빨리 그리고 많이 공격하는 것이 본 게임의 관건이다.게임화면 아래에 표시된 장미꽃과 동백꽃은 캐릭터의 체력이다.

▣ 등장인물
[장미와동백]게임에서는 레이코를 제외한 5명의 여인들이 등장한다. 각 등장인물들 마다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아래에 간략히 소개한다.

차녀 사오리 : 공격이 약하고, 동백꽃 3개, 턴이 빠르지 않음.
장녀 시즈카 : 공격은 보통이고, 동백꽃 4개, 턴이 느림.
가정부 에츠코 : 공격력이 강하고, 동백꽃 6개, 턴은 보통.
수장 하네 : 공격력이 강하고, 동백꽃 5개, 턴이 빠름.
대마님 이시자 : 공격력 최강! 동백꽃 9개, 턴 매우 빠름.

이상 ★장미와 동백★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츠바키코지 가문의 여인들을 격파하고 가문을 접수하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Fun] - 미운사람때리기
[Fun] - 싸대기때리기게임
[Fun] - 김정일때리기게임
[스킬] - 스트레스풀기게임
[Fun] - 눈빛보내기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