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 재미있는 디펜스게임 ☆ 재밌는디펜스게임

뉴클리어 건
( Nuclear Gun )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재밌는 디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뉴클리어건]이며, 본 게임은 고정되어 있는 강력한 터렛에 다양한 건(Gun)을 장착해서 접근해오는 무수한 적유닛을 제거하는 터렛디펜스게임이다.

[뉴클리어건]게임을 시작하면 게임화면 왼쪽하단에 사용자가 컨트롤하게 될 공격형 메인터렛이 있고, 주변에서 다양한 적유닛이 터렛을 파괴하기 위해 접근해올 것이다. 메인터렛은 고정되어 있으며,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로 적유닛을 겨냥하고, 터렛의 건(Gun)을 사용(클릭)해서 공격할 수 있다.

본 게임은 웨이브방식으로 진행되며, 하나의 웨이브 방어에 성공하면 획득한 돈으로 다양한 무기와 장치를 구입할 있다. 상점(Shop)에는 8가지의 특색있는 건(Gun)과 8가지의 장치(Dvice)를 제공한다. 사용자는 각 무기와 장치를 적절하게 업그레이드해서 메인터렛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야 한다.

[뉴클리어건] 메인터렛 주변의 흰색 점선으로 동그랗게 표시된 부분에 보초터렛을 설치할 수 있다. 마우스로 점선부분을 클릭하면 6가지의 터렛(디펜스터렛, 리액터, 서플라이, 수리, 슬로워, 쉴드 제너레이터)이 나타날 것이다. 또한 건설된 터렛을 클릭하면 추가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효과적인 보조터렛을 만들 수 있다. 사용자는 각 터렛의 특징을 잘 파악해서 전략적으로 설치하길 바란다.

[뉴클리어건]게임에서 적 유닛을 제거하면 다양한 아이템들이 출현한다. 아이템으로는 익스플로젼, 클러스터폭탄, 프리징, 생명 등이 제공되고, 획득하면 즉시 아이템이 사용된다. 사용자는 아이템이 사라지기 전에 획득해서 게임을 효과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캠페인 미션을 모두 클리어했다면 추가로 제공되는 서바이벌 모드를 진행해보길 보길 바란다. 다양한 무기 & 장치 & 터렛을 적절하게 활용해서 강력한 화력의 테렛존을 구축해보자!!

이상 ★뉴클리어건★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터렛에 강력한 무기를 장착하자!!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액션] - 좀비열차
[액션] - 얼티메이트어쌔신2
[전략] - 우주전쟁게임
[전략] - 라스트배틀
[전략] - 에이지오브디펜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