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전쟁플래시게임

전쟁플래시게임 ☆ 전쟁플래시게임 ★ 플래시전쟁게임 ☆ 플래시 전쟁게임 ★ 전쟁게임 ☆ 플래쉬전쟁게임 ★ 전쟁플래쉬게임 ☆ 플래시 디펜스 게임 ★ 플래시디펜스게임 ☆ 디펜스 플래시게임 ★ 디펜스플래시게임 ☆ 디펜스게임하기

에이지 오브 디펜스
( AGE OF DEFENSE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클래쉬 오브 더 올림피언]과 유사한 방식의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에이지 오브 디펜스]이며, 본 게임은 주인공 캐릭터의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고, 문명을 발전하면서 몰려오는 적 몬스터들의 공격으로 부터 본부를 지켜야하는 횡스크롤 방식의 디페스게임이다.

[에이지오브디펜스]게임을 시작하면 오른쪽에 주인공캐릭터가 서있고, 왼쪽에서 적몬스터들이 몰려올 것이다. 캐릭터는 3가지의 기본공격무기(던지는 무기, 화살, 총)를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로 각도를 조절하고 클릭을 통해 공격하면 된다. 각각의 기본공격은 공격성향이 다르기때문에 게임을 통해 감각을 익힐 수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게임에서 획득하게 되는 포인트로 각각의 무기를 업그레이드시켜 더욱 강력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무기뿐만아니라 캐릭터 & 본부건물의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캐릭터는 공격스피드와 파워, 본부건물은 본부 생명과 본부 방어의 2가지 업그레이드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자는 3가지의 기본공격 외에 스페셜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스페셜무기에는 수류탄이나 폭탄 등의 던지기가 포함되어 있으며, 3중 택1로써 게임 중에 1회만 사용가능하다. 또한 기본공격무기에 다양한 효과공격을 더해 추가데미지를 줄 수 있는 스페셜 이펙트가 있다.  이것은 총 8종류의 스페셜이펙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수의 적을 공격하는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 생각된다.
마지막으로 본 게임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이라고 할 수 있는 스페셜 공격이 제공된다.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스펠(Spell)이라고 된 곳의 아이콘을 클릭해서 사용가능하며, 이 공격을 통해 출현한 적들을 한번에 전멸시킬만큼의 강력한 공격을 펼칠 수 있을 것이다. 스페셜 공격은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서 공격형태가 변하고 공격력이 증가하지만, 하루에 오직 한번만 사용할 수 있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상 ★에이지 오브 디펜스★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빠른 문명발전으로 몬스터를 제압하라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전략] - 컨트롤크래프트            
   [전략] - 젬크래프트 * gemcraft    
   [전략] - 문명전쟁                         
  [전략] - 좀비디펜스게임              
  [전략] - 도토리지키기 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