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액션

암살게임

암살게임 ★ 암살게임하기 ★ 잠입액션게임

얼티메이트 어쌔신2
( ULTIMATE ASSASSIN 2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높은 중독성을 자랑하는 플래시 암살게임이다. 게임제목은 [얼티메이트 어쌔신2]이며, 본 게임은 어쌔신캐릭터로 적들의 감시를 피해 목표물을 암살하는 스릴넘치는 잠입액션게임이다.

[얼티메이트 어쌔신2]게임을 시작하면 전체를 볼수 있는 카메라모드에서 블랙, 블루 ,그린의 유닛이 출현한다. 사용자의 어쌔신캐릭터는 블랙, 목표물은 그린, 적유닛은 블루이다. 사용자는 적유닛(블루)의 시야를 피해서 목표물(그린)까지 접근해서 제거한 후 탈출지점으로 이동하면 된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이용해서 캐릭터를 이동시키고, 목표물 가까지 접근해서 터치하면 암살하게 된다. 목표물을 제거한 후 오른쪽 하단에 표시된 미션(Mission)게이지가 완충되면 탈출지점이 활성화된다.

어쌔신캐릭터가 적유닛 가까이 접근할수록 적유닛의 시야가 표시될 것이다. 사용자는 적유닛의 시야에 들어가지 않도록 이동해야 한다. 만일 시야에 발각되면 경보소리와 함께 빠른 달리기로 어쌔신을 쫓아 공격할 것이다.

[얼티메이트어쌔신2]에서 목표물을 프로페셔널하게 제거하기 위해 암살자의 2가지 스킬이 제공된다. 바로 스피드(Z)와 인비져블(X) 기술이다. 왼쪽하단에 표시된 에너지를 통해서 스피드 & 인비져블 능력을 사용할 수 있다. 사용자는 스피드와 인비져블능력을 통해 목표물을 완벽하게 제거하고 무사히 탈출하길 바란다.  

조용하게.. 빠르게.. 적의 목을 노려라!! "

Control
이동 : ←↓↑→
  스피드 : Z              
  인비져블 : X                 

HotGame
[액션] - 사무라이오텀              
 
[스킬] - 마우스피하기게임          
   
[모험] - 미트보이                       
  
[액션] - 이블겟돈                      
  
 
[슈팅] - 스네이트 스쿼드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