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전략

방어게임

방어게임 ★ 전략방어게임

라스트배틀
(LAST BATTLE)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3인칭시점의 플래시 방어게임이다. 게임제목은 [라스트배틀]이며, 본 게임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해서 베이스기지의 파괴하러 오는 적유닛의 공격을 막아야하는 재미있는 디펜스게임이다.

라스트배틀 게임은 총 4개의 베이스를 막아야 한다. 먼저 베이스1을 선택하고 게임을 시작해보자. 게임화면 오른쪽에 방어해야할 베이스 건물이 있고, 왼쪽에서 다양한 적 유닛들이 출현할 것이다. 사용자는 마우스커서로 적유닛을 겨냥해서 공격(클릭)하면 된다. R로 총알을 재정전하고 스페이스바르 눌러서 스나이퍼모드로 전환할 수 있다. 스나이퍼모드는 총에 장착된 스코프 혹은 가늠자를 통해 더욱 정확도를 높여 적유닛에게 더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다. 특정 유닛의 특정부위를 공격할 경우 스나이퍼모드로 공격할 것을 권장한다. 하루(Day)의 방어가 성공하면 획든한 돈으로 새로운 총을 구입 & 업그레이드, 바리케이트 및 지원군 구입, 폭탄과 지원공격을 구입할 수 있다. 무기 업그레이드항목으로는 총알(Ammo), 정확도(Accuracy), 재장전(Reload)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구입한 총은 오른쪽상단에 표시되며, 원하는 총을 선택해서 무기를 교체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폭탄과 지원공격은 왼쪽상단에 표시되며, 클릭 후 특정장소를 지정해서 공격해주면 된다.
하나의 베이스를 10일동안 무사히 방어하면 잠겨져 있는 다음베이스가 언락되어 플레이할 수 있을 것이다. 
지원유닛과 견고한 바리케이트!! 강력하게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무기!! 마지막으로 다수의 적군을 제거할 수 있는 폭탄과 지원공격!!으로 베이스건물을 방어하라!!!

이상!! ★라스트배틀★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건물을 지켜라!! "

Control
조준 & 공격 : 마우스
    스나이퍼모드 : 스페이스바

HotGame
[전략] - 인커밍                       
  [전략] - 배틀패닉                      
   [전략] - 좀비막기게임                
     [전략] - 클래쉬 오브 더 올림피언  
   [스킬] - 잭스미스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