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2인용게임하기

2인용게임하기 ☆ 2인용게임하기 ★ 2인용게임 ☆ 2인용플레시게임 ★ 2인용 플레시게임 ☆ 2인용하기 ★ 플래시2인용게임
2인용플래시게임 ☆ 2인용게임추천 ★ 재미있는2인용게임 ☆ 재미있는2인용게임하기 ★ 재밌는2인용게임 ☆ 2인용게임

플래백 vs 머트
( FLEABAG vs MUTT )

몬스터 평점
: ★★★★☆
3.90 out of 5

Instructions

이번에 소개하는 게임은 친구와 둘이서 즐길 수 있는 간단한 2인용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플리백 vs 머트]이며, 본 게임은 고양이캐릭터[플리백]과 강아지캐릭터[머트]의 물건투척 한판대결을 펼치는 단순한 게임이다.
[플리백 vs 머트]의 1인플레이를 시작하면 머트(Mutt)캐릭터를 이용해서 고양이와 싸움을 벌이게 된다. 중앙의 울타리를 사이에 두고 오른쪽에는 강아지 머트의 진영이 있고, 왼쪽에는 고양이 플리백의 진영이다. 사용자는 마우스로 강아지 머트를 클릭(Hold)하면 강아지가 뼈다귀를 들면서 힘조절 게이지가 나타날 것이다. 사용자는 적절한 타이밍에 클릭을 떼어서 고양이에게 뼈다귀를 던질 수 있다. 게임화면 상단에 각 캐릭터의 체력게이지가 표시되어 있고, 바로 밑에 다양한 아이템 아이콘이 보일 것이다. 각 아이콘을 클릭해서 더우 효과적일 공격을 펼칠 수 있다. 또한 본 게임에서는 바람(Wind)효과가 적용되었으며, 게임화면 중앙상단에 표시되어 있는 바람의 이동방향과 세기를 참고해서 플레이해야 한다. 사용자는 바람 & 힘조절 & 아이템활용의 3박자를 통해 고양이를 제압해보길 바란다. 마지막으로 2인용플레이를 할 경우! 마우스를 한번씩 주고 받으면서 플레이하면 된다.
이상으로 ★플리백 vs 머트★2인용게임의 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개vs고양이!! 승자는?? "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2인용] - 더킹오브파이터즈윙 1.7
  [2인용] - 가와이런                         
  [2인용] - 더블엣지                         
  [2인용] - 건메이헴2                       
  [2인용] - 대두축구1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