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2인용플래시게임

2인용플래시게임 ★ 2인용플레시게임

다이노홈
(DINO HOME)

몬스터 평점
: ★★★★☆
4.2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둘이서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재미있는 2인용플래시게임이다. 게임 제목은 [다이노홈]이며, 본 게임은 두 공룡에 먹이를 구하러 나간 사이 큰 새한테 공룡알을 빼앗기게 되고, 공룡알을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두 공룡의 협동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녹색공룡과 빨간색 공룡이 출현할 것이다. 두 공룡의 협동플레이를 통해 목적지까지 이동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다. 빨간색 공룡은 AD로 좌우이동, W로 점프, S로 박치기공격 & 아이템먹기, 녹색공룡은 (←→)로 좌우이동, (↑)로 점프, (↓)로 뼈공격 & 아이템먹기를 할 수 있다. 
빨간색공룡의 박치기공격은 길을 막고 있는 돌을 부술 수 있고, 녹색공룡의 뼈공격은 높은 곳을 오를 때 벽에 꽂아 발판으로 사용할 수 있다. 
게임을 진행하다보면 다양한 아이템들이 출현하며, 각 공룡으로 아이템을 먹고(↓), 모양을 변형시켜 다시 뱉어(↓)낼 수 있다. 이 것은 높은 곳을 오르거나 물위를 건널때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다.
[다이노홈]게임에서는 한 단계마다 각각 3개의 생명이 주어지며 게임화면 왼쪽상단에 표시되어 있다.
본 게임은 총 25개의 레벨을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친구 혹은 혼자서 두 공룡의 환상적인 협동플레이로 모든 레벨을 공략하고 잃어버린 공룡알을 되찾길 바란다.
이상 ★다이노홈★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도둑맞은 공룡알을 찾아라!! "

Control
빨간색 공룡 : WASD
         녹색 공룡 : ←↑↓→     

HotGame
[2인용] - 더킹오브파이터즈
    [2인용] - 가와이런              
[2인용] - 불릿헤드             
[2인용] - 무덤자매             
[2인용] - 카오스팩션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