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2인용격투게임

2인용격투게임 ☆ 2인용격투게임 ★ 2인용격투게임하기 ☆ 대전격투게임 ★ 대전액션게임 ☆ 격투게임추천 ★ 대전게임하기 ☆ 플래시대전게임 ★ 플래시격투게임 ☆ 플래쉬대전게임 ★ 1인용대전게임 ☆ 2인용대전게임 ★ 2인용게임하기

더킹오브파이터즈 윙1.7
( THE KING OF FIGHTERS  DREAM MATCH )

몬스터 평점
: ★★★★☆
4.7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예전 오락실게임을 주름잡았던 최고의 대전게임이라 할 수 있는 더킹오브파이터즈 게임이다. 위 [더킹오브파이터즈 윙1.7]게임은 버전이 다양한 캐릭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꿈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화려한 대전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먼저 하나의 물음표캐릭터를 제외한 12명의 캐릭터중에서 한명을 선택할 수 있다. 더킹오파 윙1.7버전에서는 순수 킹오파 멤버와 스트리트파이터 멤버 등이 믹스되어 한층 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사용자는 메뉴의 첫번째인 싱글(1P vs Com)을 통해서 아케이드로 진행할 수 있다. 본 게임은 1인플레이뿐만 아니라 친구와 함께 대결을 펼칠 수 있는 2인플레이(1P vs 2P : 메뉴 두번째)를 제공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1P는 WASD로 이동하고, [ JKL UIO ]를 통해 공격할 수 있다. 2P는 방향키(←↑↓→)로 이동하고, 숫자패드의 [123 456]으로 공격하면 된다. 키 컨트롤이 불편하다면 메뉴의 6번째인 키환경설정으로 들어가서 원하는 키로 재설정해줄 수 있다. 사용자는 자신만의 다양한 기술을 조합한 환상적인 콤보로 상대캐릭터를 제압해보길 바란다. 자!! 그럼 지금바로!! 친구들과 대결을 펼쳐 싸움꾼의 더킹오파의 최강자를 가려보자!!

이상 ★더킹오브파이터즈 윙1.7★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도록 하겠다. 즐거운 시간보내길 바란다.

오락실 대전게임의 최고봉!!! 더킹오파!! "

Control


HotGame
[액션] - 나루토vs블리치
[액션] - 포켓파이터       
  [액션] - 뉴그라운즈럼블   
[2인용] - 건메이헴2          
   [2인용] - 카오스팩션2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