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2인용 총게임

2인용 총게임 ☆ 2인용 총게임 ★ 2인용총게임 ☆ 2인용 총게임하기 ★ 2인용총게임하기 ☆ 2인용총게임추천
 2인용게임하기 ★ 2인용총플래시게임 ☆ 3인용 총게임 ★ 3인용총게임 ☆ 4인용 총게임 ★ 4인용총게임 ☆ 건메이헴2

건메이헴2 : 모어메이헴
( GUN MAYGEM 2 : MORE MAYHEM )

몬스터 평점
: ★★★★★
4.7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할 게임은 2인용총게임으로 유명한 건메이헴의 두번째 편이다. 건메이헴2 게임은 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다양한 총을 사용해 상대방유닛을 밑으로 떨어뜨려 승리하는 중독성 강한 플래시총게임이다.
게임을 시작하면 3가지 게임모드 중에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본 게임에서 제공되는 게임모드는 캠페인모드, 커스텀모드, 도전모드로 구성되어 잇다. 캠페인모드는 총 16개에 이르는 다양한 미션맵을 플레이하는 방식이고, 커스텀모드는 사용자가 게임설정(게임모드, 맵, 팀 등)을 직접 선택해서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게임모드이다. 도전모드는 해당 총을 사용해서 정해진 시간 안에 출현하는 모든 목표물을 맞춰 별 3개의 프로페셔널 등급을 도전하는 게임모드이다.
캠페인모드에 대해서 간략히 설명하겠다. 건메이햄2게임은 건메이헴1편과 마찬가지로 사용자가 플레이하게 될 캐릭터를 설정해 줄 수 있다. 퍼크(PERK)슬롯에는 13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스킬 중에 하나를 장착해서 캐릭터를 더욱 다양하게 활용시킬 수 있다. 본 게임은 1인용 ~최대 4인용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조작키에 대한 정보는 아래 사진을 참고하기 바란다. 키조작에 불편함이 있을 경우 메인메뉴의 옵션으로 들어가서 각 플레이어의 조작키를 재설정해줄 수 있다.
건메이헴2에서는 건메이헴1보다 훨씬 다양하고 화려해진 무기들이 등장한다. 사용자는 메인메뉴의 무기라이브러리(WEAPON LIBRARY)를 통해서 분류되어 있는 총기류의 기본정보를 확인 및 테스트해볼 수 있다. 총기를 선택하고 무기테스트(TEST WEAPON)를 클릭해서 무기의 특징 및 성능을 확인할 수 있다.
이것으로 ★건메이헴2 모어메이헴★의 게임설명을 모두 마치겠다. 총싸움이란 이런것!!! 자!! 준비됐다면!! 친구들과 재미있는 총싸움게임의 세계로 빠져보도록 하자!!

" 2인용총게임의 1인자!!! 건메이헴2 "


Control
 
HotGame
[슈팅] - 건메이헴1         
  [슈팅] - 배틀페인트          
    [액션] - 박스헤드2인용게임
  [액션] - 포켓파이터          
   [모험] - 아이스템플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