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2인용

대두축구1

대두축구1 ☆ 대두축구1 ★ 대두축구 ☆ 대두축구게임 ★ 대두축구게임하기 ☆ 1대1축구 ★ 축구게임 ☆ 재밌는축구게임
재미있는 축구게임 ★ 재미있는축구게임 ☆ 1:1축구게임 ★ 1:1축구 ☆ 2인용축구게임하기 ★ 대두게임 ☆ 스포츠헤드풋볼

대두스포츠 : 축구
( SPORTS HEADS : FOOT BALL )

몬스터 평점
: ★★★★☆
4.30 out of 5

Instructions

오늘 소개하는 첫번째 게임은 대두스포츠 게임 중에서 높은 중독성과 코믹한 게임방법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풋볼편이다. 대두축구 게임은 2분동안 대두캐릭터를 컨트롤해서 더 많은 골을 획득해야하는 일대일 축구게임이다.

먼저 게임을 시작하면 보고있는 것만으로도 웃음을 유발시키는 대두캐릭터가 출현한다. 사용자는 방향키(←↑→)를 움직여서 캐릭터를 좌우이동 및 점프할 수 있다. 캐릭터의 이동으로 공을 맞춰서 상대편 골대로 골인시켜야 한다. 또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캐릭터의 큰 얼굴에 가려진 작은 발로 슛을 찰 수 있다. 본 게임에서 대두캐릭터는 스트라이커이자 골키퍼가 된다. 어디로 튈지모르는 공 때문에 자책골을 넣는 것도 한 두번이 아닐 것으로 생각된다. 하지만 대두축구 게임에서는 플레이중에 다양한 아이템들이 제공된다. 아이템의 대한 정보는 아래 사진을 참고바란다.

출현하는 아이템은 공으로 맞춰서 즉시 사용시킬 수 있다. 아이템은 대두축구게임에서 웃음을 유발하는 가장 큰 역활을 한다고 생각된다. 
마지막으로 본 게임은 1인플레이뿐만 아니라 2인플레이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친구와 대두축구 한판을 겨루면서 배꼽빠지게 웃을 수 있을 것이다. 대두축구로 박장대소하며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대두축구★의 게임설명은 이것으로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 피카츄배구보다 중독성있는 대두축구게임!! "


Control
좌우이동 & 점프 : 방향키                    
공차기 : 스페이스바 

HotGame
[스포츠] - 사커월드컵2010
[스포츠] - 좀비축구          
  [스포츠] - 플래시야구게임  
  [스포츠] - 배컴프리킥게임  
[Fun] - 찔러찔러게임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