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공튀기기 게임 * 미친 공게임

공튀기기 게임 ★ 미친 공게임 ☆ 크레이지 오버 구 ★ 플래시 공튀기기 ☆ 바운스 볼게임 ★ 바운스볼 게임하기


크레이지 오버 구

( crazy over goo )

몬스터 평점 : ★★★★☆  4.40 out of 5



Instruction

게임몬스터에서 소개할 오늘의 두번째 게임은 콩콩 튀기는 공을 소재로한 중독성 넘치는 플래시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크레이지 오버 구'이며, 본 게임은 노란색 공을 마우스로 자유자재로 바운스시켜서 목표장소까지 이동시켜야 하는 재미있는 공튀기기 게임이다.


★게임방법★
▣ "깃발까지 이동시켜라"

[크레이지 오버 구]게임은 빨간색 깃발이 놓여 있는 곳에 볼을 이동시키는 것이 미션목표이다. 사용자는 마우스 이동으로 노란색 공 주변에 표시되는 발사궤도를 컨트롤하고, 마우스 왼클릭으로 볼을 발사시킬 수 있다. 공튀기기에 대한 횟수제한이나 타임제한은 없다. 오로지 빨간색깃발까지만 이동시킨다면 미션을 클리어할 수 있을 것이다.


▣ "다양한 단계를 공략하라"

[크레이지 오버 구]공튀기기게임은 전체 7월드로 구성되어 있다. 각 월드마다 기본 8단계, 보너스1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전체 63단계를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다. 


게임은 공튀기기제한이나 시간제한이 없지만 공튀긴횟수 즉 클릭횟수에 따라서 1~3메달을 획득할게 된다. 메달은 보너스레벨이나 다음 월드를 언락시키기 위해서 꼭 필요하다. 최소한의 금메달이 필요하기 때문에 비교적 쉬워 보이는 단계에서는 무조건 금메달을 획득하길 권장한다.

최소의 공퀴기기로 금메달을 획득하면서 모든 레벨을 공략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이다.


혹은, 메인메뉴의 레벨에디터에서 다양한 장치와 플랫폼을 구성해서 자신만의 레벨을 제작할 수도 있다. 아기자기하지만 제법 탄탄하게 구성된 플래시게임이라 할 수 있다.

이상 ★크레이지 오버 구★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실 경우 게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을 수 있음.

화면이 안나올 경우, [스윙,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실행권장!

 

 

Control

본조작 : 마우스

 


Hot Game

[게임/퍼즐] - 바운스볼 게임하기

[게임/스킬] - 공튀기기게임 [ 슬링점퍼 ]

[게임/스킬] - 공튀기기 게임하기

[게임/모험] - 세상에서가장어려운게임

[게임/퍼즐] - 재미있는 두뇌게임




Screen S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