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스킬

공튀기기 게임하기

공튀기기 게임하기 ★ 공튀기기게임하기 ☆ 공튀기기게임 ★ 탁구공튀기기게임 ☆ 탁구공게임 ★ 병든공튀기기 게임

패들볼
( PADDLE BALL )

몬스터 평점
: ★★★★☆
4.00 out of 5

Instructions

게임몬스터에서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이전에 소개했던 '핑퐁'과 유사한 플래시 공튀기기게임이다. 게임제목은 [패들볼]이며, 본 게임은 제자리에서 탁구라켓을 들고서 탁구공을 최대한 많이 받아 스코어를 높이는 강한 중독성과 오기발동을 유발시키는 탁구공튀기기게임이다.

★게임방법★
▣ "탁구공을 받아라"

[패들볼]은 실제 탁구채로 많이 해봤을 탁구공받기를 게임으로 만들었다. 게임방법은 이전에 소개했던 '핑퐁'과 같다. 제자리에 서서 오직 팔만 뻗어서 바닥으로 떨어지는 탁구공을 받아내야 한다. 사용자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탁구라켓를 잡고 있는 발은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다. 발은 움직이지 않는다. 즉, 팔의 길이가 허용되는 범위만큼만 탁구공을 받아낼 수 있다는 뜻이다. 발을 위쪽으로 다 뻗어도 윗쪽 공간은 남게 되므로 최대한 위쪽으로 공이 나가지 않도록 해야 할 것이다. 탁구공은 탁구라켓에 떨어지는 포인트에 따라서 떠오르는 방향이 조금씩 달라질 것이다. 사용자는 툭구공의 이동방향을 탁구라켓으로 잘 컨트롤해보길 바란다.

▣ "최고기록을 달성하라"
[패들볼]게임은 탁구공을 최대한 많이 받아내서 최고기록을 세우는 것이 목표이다. 단 한번의 기회로 게임이 진행되며, 탁구공이 바닥으로 떨어지거나 화면밖으로 나가버리면 게임이 종료된다. 사용자는 자신이 획득한 기록은 제출(Submit)해서 자신의 게임랭킹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이상 ★패드볼★의 게임소개를 모두 마치겠다. 즐거운 시간되길 바란다.


Control
기본조작 : 마우스

HotGame
[스포츠] - 탁구게임
[스포츠] - 농구게임
[스포츠] - 대두테니스
[스포츠] - 배드민턴
[스포츠] - 레슬점프

스크린샷